하드웨어갤러리

5 콕스 CV108 우드 다크브라운

tyber
29 318

2020.08.01 14:49


콕스 CV108 우드 (다크 브라운 색상) 사진 후기


"사진 후기"인 것은 솔직히 별로 할 말이 없기 때문입니다.

우드 디자인에 광축, IP68 등급의 방수인데

택배비 포함 2.8만원 정도이길래 구입했습니다.


솔직히 민감한 분이 아니라면 타건은 그냥 평범한 기계식 소리와 촉감에서 크게 다르지 않고,

유튜버 도레의 영상 글이 방수부터 타건음까지 모두 잘 커버하는 듯 해서 따로 제가 영상을 담지는 않았습니다.

어차피 저도 줌 H6 이용이라.. 샷건 마이크 끼운 수준의 차이 뿐이라;;




솔직히 연한 나무색이랑 레드브라운은 대놓고 플라스틱에 입힌 느낌에 머물러서

약간 싼티납니다. 그래서 이래저래 인터파*에서 추가 쿠폰도 중첩 적용해서 택배비 포함 2.8만원이 좀 안되게 나오길래 구입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크게 하자나 QC 불량은 없고, 착한 가격에 방수되는데 이뻐서 만족합니다.

나무가 1%도 들어가지 않은 플라스틱에 도장 수준이지만, 중저가형 나무 형태 책상의 그 색감으로 잘 나와주었습니다.

키캡도 검정이나 흰색이 아닌 짙은 갈색이라 전체적인 느낌이 잘 살아납니다.


방수도 되니 좋은 키보드인데 인기는 커녕 인지도도 없는지 리뷰도 거의 없고 눈물의 세일하는 모습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뭐 저야 덕분에 착한 가격에 구해서 만족하지만요.

이하는 글 없이 사진만 잔뜩입니다.


* 유일하게 지적할 요소라면 LED가 너무 후져서, 이런저런 효과가 되는 점은 좋은데 "한영키" 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불빛이 최대 밝기에서도 좀 약한 편입니다. 오히려 완전히 어두운 곳에서 더 티가 나는게 쌈마이하긴 합니다.







댓글: 29

하드웨어갤러리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