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업그레이드! NZXT H510 ELITE 케이스

퀘이사존카츠
153 5428 2019.05.30 00:09

{동영상:https://youtu.be/XIjtviOlA2s}

 

▲ NZXT H510 ELITE 케이스 클립 영상 ▲

1,920 x 1,080 FHD 동영상 재생 지원

 

 

 

 

 

 

 

 

 

 


  

 

퀘이사존 컴퓨텍스 타이베이 2019​

NZXT H510 ELITE 케이스 

 

 

NZXT는 심플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으로 자신들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PC 마니아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습니다. 작년에도 컴퓨텍스 타이베이 2018에 참여했지만 신제품들은 모두 꼭꼭 숨겨놨는데, 올해에는 새로 출시하게 될 신제품들을 소개해도 된다고 전했는데요. 올해 선보이는 다양한 신제품 중에서도 지금까지의 NZXT라고는 생각지 못할 정도로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이 눈에 띄었습니다. NZXT의 대표 케이스 H시리즈 중 H500의 개선판! NZXT H510 ELITE 케이스인데요. 과연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NZXT H510 ELITE 케이스


H500 케이스를 알고 계신 분들이라면 NZXT H510 ELITE 케이스를 보자마자 그 차이를 한눈에 알아보셨을 텐데요. 측면뿐이었던 강화유리가 그대로 전면까지 이어져 나가 전면부에 장착된 RGB 쿨링팬이 비춰보이도록 바뀌었습니다. 가장 뜨거운 PC 트렌드라 할 수 있는 RGB 튜닝에 좀 더 힘을 실어줬다 할 수 있죠. 개인적으로도 H500 케이스를 칼럼을 진행할 때 전면에 장착되는 RGB 쿨링팬이 완전히 가려진 전면 베젤에 의해 보이지 않는 점이 아쉽게 느껴졌는데, 이번 개선을 통해 더욱더 화려한 PC 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게 끝이 아닙니다! 

 

H500의 I/O 포트에 탑재되어 있던 USB 3.1 Gen1 Type-A 2개 중 1개가 최근 규격인 USB 3.1 Gen2 Type-C로 변경됐습니다. 빠르게 진보하고 있는 시대에 걸맞게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할 수 있죠. 조금 아쉬운 점은 USB 3.1 Gen2 Type-C 포트 1개가 탑재되면서 가장 보편적으로 쓰이는 Type-A 단자의 수가 줄어들어 다양한 장치들을 사용하기 어려워 보였습니다. USB 단자가 바뀌지 않고 기존 방식에 새롭게 추가된 형태였더라면 좋을 것 같습니다. 

 

 

 

 

 

 

 

 

 

 


NZXT H510 ELITE 케이스는 NZXT의 대표 케이스라 할 수 있는 H시리즈의 H500을 트렌드에 맞혀 튜닝성을 더욱더 높여줬습니다. NZXT의 깔끔한 디자인과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를 좋아했지만 튜닝성이 아쉽다고 느꼈던 분들이라면 이번 NZXT H510 ELITE 케이스가 딱 들어맞는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현지 담당자에게 언제쯤 만나볼 수 있는지 확인한 결과 국내 출시 일정은 확답을 받을 순 없었지만, 다음 달 중으로 퀘이사존에서 칼럼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오늘보다 더욱더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때까지 NZXT의 새로운 케이스, H510 ELITE를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퀘이사존카츠였습니다.








 


퀘이사존의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153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