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스타워즈: 구공화국의 기사단 리메이크 발표.

콘솔게임
퀘이사존 Forestroad
1 432

2021.09.10 20:51


바이오웨어의 가장 인기 있는 RPG 중 하나인 스타워즈: 나이츠 오브 더 올드 리퍼블릭의 리메이크작이 목요일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위의 노출 트레일러를 확인하십시오.


단순히 "스타워즈: 구공화국의 기사 리메이크"라는 제목의 이 게임은 바이오웨어가 아니라 최근 스타워즈: 공화국 특공대를 리메이크한 스튜디오인 애스퍼에 의해 개발되고 있습니다.

애스퍼는 당시 많은 스타워즈 게임 포팅을 해왔습니다. 그것은 에피소드 1 레이서, 제다이 나이트: 제다이 아카데미, 그리고 속편 제다이 아웃캐스트를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으로 가져왔습니다. 또한 기존 KOTOR를 iOS 기기에 포팅했습니다.

소니의 블로그에서, 개발자는 나이츠 오브 더 올드 리퍼블릭 리메이크가 "출시 중인 플레이스테이션 5 전용 콘솔"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루카스필름 게임즈는 나중에 이 게임이 PC에 출시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PC와 Xbox용으로 2003년에 출시된 오리지널 KOTOR는 일반적으로 역대 최고의 스타워즈 게임과 롤플레잉 게임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몇 년이 지난 2012년, 마침내 스팀에 도착했습니다.

KOTOR는 은하제국이 시작되기 4,000년 전인 은하공화국 초기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제다이의 일원으로서, 선수들은 시스 영주를 물리치려고 은하계를 여행합니다. 그것은 플레이어들이 포스의 밝은 면이나 어두운 면을 따라갈 수 있게 해주는 롤플레잉 시스템으로 비판적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스타워즈: 구공화국의 기사 - 리메이크와 함께, 우리의 희망은 신작 시리즈와 장기 팬 모두에게 최고의 현대판 앨범과 함께 살 수 있는 경험을 주는 것입니다," 라고 애스퍼의 수석 프로듀서인 라이언 트레드웰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의 숭고한 이야기에 충실하면서, 원작에 의해 확립된 혁신의 획기적인 기준에 맞추기 위해 최신 기술로 그것을 처음부터 다시 만들고 있습니다."

쇼 후 인터뷰에서, 트레드웰은 KOTOR 개발팀의 일부 멤버들이 리메이크 작업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KOTOR 리메이크의 존재는 블룸버그의 제이슨 슈라이어에 의해 지난 4월에 보도된 바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디즈니의 맨달로리언을 본 후에 고전 RPG를 다시 방문했고, 그것이 특히 오늘날의 프랜차이즈에 초점을 맞춘 영화와 비교했을 때 여전히 유효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댓글: 1

추천 제목
0
0
1
1
0
0
0
1
0
0
1
0
0
0
0
0
0
2
0

배틀필드 2042 가젯 관련 정보

멀티플랫폼

퀘이사존 WATAROO 197 09-21

0
0
1
3
1
0
1
1
2
0
1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