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이사존 13 Windows 10 1903에 불쾌한 오디오 버그가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퀘이사존 QM지림
23 13754

2019.08.26 14:52

퀘이사존의 창작 콘텐츠가 아닌 해외 IT 매체 테크파워업의 단순 번역본 뉴스입니다. 


Windows 10 2019년 5월 업데이트(버전 1903)는 Microsoft가 현대 PC의 가장 중요한 오디오 서브시스템에 대해 보여준 무시와 경멸의 정점입니다. 이를 통해 Redmond는 Intel의 형편없고 근본적으로 반경쟁적인 Azalia 사양에 따라 DirectSound 하드웨어 파이프라인을 파괴하고 PC 오디오를 연상시키는 등 오디오에 대한 마지막 큰 움직임을 한 단계 앞당겼습니다. "우리 회사의 최신 정보를 핥을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제거하십시오. Ftersales 지원 예산은 오디오의 모든 측면을 매우 제한적인 HSP(호스트 신호 처리) 아키텍처에 덤프함으로써 CPU가 이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자신만의 소프트 DSP를 만들 수 있게 합니다." Windows 1903은 이 접근 방식이 PC 오디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아니었으며, 오류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저는 별도의 사운드 카드가 없는 PC를 소유한 적이 없습니다. 저의 첫 번째 "멀티미디어 PC 경험"은 사운드 블라스터 PCI, Infra-CDROM 드라이브, 클립 온 마이크 및 작은 스테레오 스피커 박스가 포함된 크리에이티브 키트로 구동되었습니다. 당시 ISA 기반 통합 오디오 설루션은 인사말 카드에 의해 최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후 5년 정도마다 사운드 카드를 사는 습관을 들여왔습니다. Realtek의 어떤 SNR 번호도 통합 오디오 설루션이 100달러의 개별 사운드 카드를 가장 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없습니다. 저는 지난 수년간 가장 프리미엄급 Azalia 구현(ALC889 또는 최신 ALC1220)으로 많은 마더보드를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현재 내 컴퓨터에는 ASUS Xonar AE(150Ω 암페어 포함)와 Creative SB Recon 3D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두 카드 모두 Azalia 파이프라인을 어느 정도 구현하여 포스트 비스타 Windows(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B Recon 3D는 PCIe를 HDA 버스로 변환하는 칩을 사용하는 반면, Xonar AE는 PCIe를 USB 칩으로, USB(Azalia)를 I2S 칩으로 사용합니다(기본적으로 고품질 아날로그 측 사운드 카드에 설치된 USB 헤드셋). 두 카드 모두 2019년 5월 10일 업데이트(1903년)로 "업그레이드"된 후 작동하지 않으며, 두 개의 연속적인 "Patch Tuesday" 업데이트가 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조짐

오디오 끊김 및 결함, 그리고 그것의 많은. CPU 우선순위 토글이 "낮음"으로 설정되고 CPU가 56K PCI 소프트-MODEM을 통해 Yahoo.com을 렌더링 하는 엄격한 Internet Explorer의 영향을 받는 Pentium 133에서 Winamp circa 1999를 생각하십시오. 내 AMD Ryzen 7 2700X는 8개의 코어와 32GB의 DDR4-2667 메모리를 사용할 수 있지만, 구글 크롬 렌더링과 함께 백그라운드에서 Apple Music Radio를 재생하는 iTunes는 20년 전의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합니다. 인텔 코어 i5-9400F는 더 나아지지 않습니다.


왜 이럴까?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른 워싱턴의 보잉 737 MAX 비행기로부터 영감을 받아 마이크로소프트는 충분히 문서화되지 않은 변경사항들이 담긴 윈도우 10 1903을 소개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 중 일부는 지연 프로시저 호출(DPC) 체크 레이트에 영향을 미치며, 대기 시간이 급증하여 오디오 파이프라인에 영향을 미칩니다. 오디오에 영향을 미치는 DPC를 아름답게 요약하여 중점적으로 설명합니다.


" DPC (Deferred Procedure Call)는 Windows가 동일한 시스템에서 동시에 실행되는 프로세스 / 드라이버에 우선순위를 할당하기 위해 사용하는 작업입니다. 오디오 스트리밍과 관련된 프로세스에 충분한 우선순위가 할당되지 않으면 오디오가 '실시간'으로 올바르게 스트리밍 되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팝 / 클릭, 글리치 오디오 및 장치 연결 해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동적 DPC를 위해 준비되지 않은 EOL (종료)이 된 오디오 장치의 구식 드라이버는 물리적으로 완벽한 외장 사운드 카드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고 가정합니다. "DPC 대기 시간의 일반적인 원인은 올바르게 최적화되지 않은 오래된 장치 드라이버 및 Windows 프로세스입니다. 많은 프로세스 / 드라이버가 오디오 스트리밍에 관여하고 있으며 다른 많은 프로세스 / 드라이버가 오디오 스트림을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Microsoft의 첫 공식 인정

Pete Brown은 무엇보다도 Microsoft의 클라이언트 세그먼트 오디오 하드웨어 사용자 경험을 이끌며 Microsoft의 첫 승인에 대해 다음과 같이 비난했습니다.



위의 트윗에서 Pete는 KB4505903에 따라 Windows 1903에 적용되는 업데이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오디오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선전되었으며 8 월 패치 화요일 롤아웃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여기에서 별도로 다운로드할 수 있음).


패치가 작동했습니까?

아니요. 적어도 사운드 카드의 경우에는 아닙니다. ASUS와 Creative는 다양한 폼 팩터 (내장 카드, 외장 USB 박스, USB 헤드셋 등)에 다양한 종류의 개별 오디오 설루션을 갖춘 마지막 두 개의 개별 사운드 카드 제조업체 일 수 있으며 1903까지 다루지 않았습니다. Realtek은 UAD 및 classic-WDM 드라이버 모델 모두에 대해 업데이트된 HD 오디오 드라이버를 출시했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기술 커뮤니티는 단일 원본 Realtek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옹호하며, KB4505903을 통해 Realtek CODEC를 듣는 압도적 대다수의 PC 사용자는 오디오 문제를 해결하여 Pete 팀에 하루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러나 Realtek 코덱과 같이 정기적으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받지 않는 개별 오디오 설루션은 부족합니다.


시도할 수 있는 것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Microsoft의 접근 방식을 취하고 절대적으로 오디오가 작동하기를 원한다면 다음 줄을 관리자 권한 명령 프롬프트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른 다음 재부팅하십시오.


" BCDEDIT /SET DISABLEDYNAMICTICK YES 


Pete 팀이 마침내 개별 사운드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내고 작동하는 패치를 발표했을 때 위의 변경 사항을 되돌려 Windows 1903이 의도 한대로 작동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BCDEDIT /SET DISABLEDYNAMICTICK NO


또는 인터넷에서 스튜디오 장비를 분리하고 CSM을 튕겨 멀티 부팅을 통해 Windows XP SP3 x64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원문 출처 techpower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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