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Razer Project Brooklyn : 롤러블 60 인치 OLED가 장착된 게이밍 스테이션

기타/주변기기
Railgun0
23 1478

2021.01.13 09:33

출처 : computerbase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 바랍니다. 




CES 2021에서 Razer는 현재 Razer 내부에서 어떤 아이디어가 추진되고 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미래 프로젝트를 다시 한번 보여줍니다. 브루클린(Brooklyn) 프로젝트를 통해 Razer는 커브드 롤러블 60 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플레이어 바로 앞에 펼쳐지는 미래의 소형 게이밍 의자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게이밍용 의자가 게이밍 스테이션으로 펼쳐집니다.

롤러블 OLED 스크린은 의자 뒷면에 수납되어 버튼을 누르면 먼저 위로 이동한 다음 앞으로 이동하여 펼쳐집니다. 플레이어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강하게 휘어진 디스플레이는 최대한의 몰입감을 보장해야 합니다. 콘솔이 아닌 PC에서 플레이할 때 키보드와 마우스를 위한 지지면은 테이블에 숨겨져 있으며, 4D 팔걸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Project Brooklyn은 좁은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고 인체 공학적 게이밍 의자에서 게이밍 스테이션으로 변모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야 합니다. 



촉각 피드백을 위한 Razer HyperSense 사용 

시각적으로 Razer Chroma를 지원하는 RGB 조명은 액센트를 설정해야 합니다. 스케치에서 그것은 좌석 측면과 게이밍 의자의 거대한 바닥 아래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시트 쉘 자체는 탄소 섬유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Razer HyperSense를 통해 Project Brooklyn에서도 촉각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게임의 효과는 의자에서 직접 수많은 진동 모터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전달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Razer HyperSense는 CES 2019에서 처음으로 회사를 프로토 타입으로 선보였습니다. Razer Chroma와 마찬가지로 게이밍 개발자는 기술을 직접 통합할 수 있어야 합니다. Project Brooklyn에서는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조절 가능한 받침대는 케이블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좌석 등받이는 퀼트 가죽을 제공합니다. 


아이디어는 다른 제품으로 흘러갑니다.

Razer는 이 컨셉을 계속 개발할 것이며, e Sports 애호가들과 함께 타당성, 편안함 및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테스트를 수행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일반적으로 게이밍 의자의 디자인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해야 하며, 이는 가까운 장래에 제조업체의 제품에 통합되어야 합니다. 당분간 Project Brooklyn은 단지 컨셉이자 명성 있는 프로젝트이기 때문입니다. 



Razer 프로젝트 브루클린 (이미지 : Razer) 


CES 2020에서 Razer는 eRacing 시뮬레이터의 컨셉인 Eracing Simulator를 선보였지만, 이 응용 분야로 제한되어 다시 매우 조용해졌습니다.

댓글: 23

하드웨어 뉴스

추천 제목
1
3
5
3
12
6
7
7
21
9
6

인텔 11세대 CPU 가격 등록 및 정리 27

CPU/MB/RAM

포시포시 3.5k 01-17

10
17
11
21
18
24
14
16
19
13
16
12
15
12
9
16
13
17
13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