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뉴스

11 삼성 갤럭시 탭 폴더블 태블릿

안드로이드
Railgun0
20 3238

2021.04.08 00:04

출처 : letsgodigital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 바랍니다.



삼성은 폴더블 디스플레이를 갖춘 세련된 얇은 태블릿 PC의 특허를 받았습니다. 스피커와 연결부는 힌지 높이에 위치합니다. 




폴더블 스마트폰은 삼성이 단연 선두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국 제조업체는 현재 갤럭시 폴드, 갤럭시 Z 플립(5G) 및 갤럭시 Z 폴드 2 등 3개의 폴더블 휴대폰 모델을 출시한 유일한 업체입니다. Lenovo, TCL 및 Dell과 같은 제조업체들도 폴더블 태블릿을 선보였지만, 삼성은 아직 그 범위에 플렉시블 스크린을 갖춘 태블릿이 없습니다. 삼성의 디스플레이 사업부는 실제로 태블릿과 노트북 PC용 폴더블 스크린을 제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삼성이 첫 번째 폴더블 태블릿을 출시하는 것은 시간문제인 것 같습니다. 2019년 말에 LetsGoDigial은 이미 가능한 갤럭시 탭 폴드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그 이후로 삼성 폴더블 태블릿 디자인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조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삼성은 여전히 ​​이러한 유형의 제품을 배경으로 바쁜 것 같습니다. 




화면이 유연한 삼성 갤럭시 태블릿

삼성전자는 2021년 2월 16일 미국 특허청 (USPTO)으로부터 '디스플레이 기기'에 대한 디자인 특허를 획득했습니다. 이 특허는 현재 특허 디자인의 전 세계적 보호를 위해 세계 지적 재산권 기구(WIPO)의 데이터베이스에도 포함되었습니다. 18 페이지짜리 문서는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를 갖춘 최신 삼성 갤럭시 태블릿을 보여주고 설명합니다. 


전자 장치의 디자인은 특별합니다. 힌지의 높이에서 하우징은 상대적으로 두꺼우며, 이 두께는 좁게 벗겨집니다. 아래도 상단보다 얇습니다. 최근 선보인 화웨이 메이트X2 폴더블 스마트폰을 연상케 하는 대목입니다. 




사용 가능한 커버 스크린이 없으며, 하우징의 전면 또는 후면에 카메라가 보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바일 기기가 특히 매끄럽고 우아하게 보입니다. 삼성 태블릿을 열면 크고 유연한 디스플레이가 펼쳐집니다. 화면 가장자리를 최소화하여 베젤에서 카메라 시스템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그 대신, 삼성은 힌지 높이에서 양쪽 화면에 작은 홈을 만들었습니다. 카메라와 플래시가 통합된 곳으로 태블릿 PC를 가로 모드로 사용할 때 유용합니다. 이 태블릿에 통합된 유일한 카메라이기도 합니다. 


태블릿이 너무 얇기 때문에 모든 버튼과 연결부가 힌지 높이의 측면에 있습니다. 왼쪽에는 켜기/끄기 버튼과 스피커가 있고 오른쪽에는 다른 스피커와 USB-C 연결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미래의 폴더블 삼성 기기

특허받은 태블릿은 매우 세련되고 갤럭시 제품군에 잘 맞습니다. 그러나 당분간 삼성이 언제 폴더블 태블릿을 선보일지는 불분명합니다. 물론 갤럭시 Z 폴드 2는 이미 7.6 인치 크기의 태블릿으로 접혀있기 때문에 제조업체는 화면이 유연한 태블릿도 출시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삼성은 폴더블 및/또는 롤업 화면이 있는 다른 많은 기기에서도 작동합니다. 


얼마 전 한국 제조업체가 내년에 삼중 태블릿을 출시할 계획이라는 소문이 돌았는데, 회사는 계획에 롤러블 스마트폰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대체로 가까운 장래에 삼성의 많은 혁신적인 제품을 기대할 수 있으며, 유연한 화면을 적용하면 많은 새로운 사용자 가능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댓글: 20

모바일 뉴스

추천 제목
10

Samsung Galaxy S21 FE 렌더링 유출 18

안드로이드

Railgun0 3.4k 11:21

10
4
5
7
8
2
2
1
5
5
3
6
8
2
7
5
4
5
4
11

삼성 갤럭시 탭 폴더블 태블릿 20

안드로이드

Railgun0 3.2k 04-08

7
2
4
8
2
11
3
5
3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