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뉴스

6 삼성은 미래의 스마트폰을 위해 이 유명한 카메라 브랜드와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업계동향
퀘이사존 Railgun0
8 1193

2021.04.08 23:42

출처 : sammobile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 바랍니다.



삼성은 현재 스마트폰 카메라 품질 측면에서 중국 브랜드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갤럭시 S21 울트라는 틀림없이 현재 세계 최고의 스마트폰 카메라입니다. 그러나 OnePlus, OPPO, Vivo 및 Xiaomi와 같은 업체는 더 큰 센서를 사용하여 카메라 게임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유명 전문 카메라 브랜드와 제휴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소문을 믿는다면, 삼성은 앞으로도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삼성이 향후 스마트폰을 위해 올림푸스와 제휴할 수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유출자 IceUniverse는 어제 중국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웨이보에 두 브랜드가 향후 협력할 것이라고 게시했습니다. 또 다른 소식통은 미래의 스마트폰을 공동으로 작업하기 위해 삼성에 접근한 것은 올림푸스라고 주장합니다. 두 브랜드 간의 협상이 잘 진행된다면 내년 갤럭시 S22 시리즈 또는 올해 말 갤럭시 Z 폴드 3의 특별 버전과의 파트너십을 처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이 보고서가 사실이라면, 올림푸스는 Hasselblad가 OnePlus 9 시리즈를 통해 OnePlus를 도왔던 것과 유사하게 색상 튜닝 및 이미지 처리와 같은 작업으로 삼성을 도울 수 있습니다. Vivo는 최근 X60 스마트폰 시리즈를 위해 Carl Zeiss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으며, Huawei는 Leica와 오랫동안 파트너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러나 카메라 브랜드와 제휴한다고 해서 카메라 성능이 향상되는 것은 아닙니다. 종종 그러한 파트너십은 실제 혁신보다 마케팅을 위한 것입니다. 


기억하신다면, 삼성은 NX 브랜드로 전문가 수준의 미러리스 카메라와 교체 가능한 렌즈를 판매했습니다. 그러나 한국 회사는 전용 카메라 판매 감소로 2015년에 시장에서 철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NX 카메라 작업을 했던 회사의 모든 카메라 및 이미징 전문가가 스마트폰 사업부에 합병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댓글: 8

모바일 뉴스

추천 제목
8
5
퀘이사존 10
8
퀘이사존 10
퀘이사존 24
5
퀘이사존 11
5
4
4
8
5
5
7
4
4
4
4
5
5
6
2
1
4
2
퀘이사존 10
7
5
3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