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뉴스

퀘이사존 10 삼성의 'iTest'를 사용하면 아이폰에서 갤럭시 기기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애플
퀘이사존 Railgun0
12 1765

2021.04.09 21:14

출처 : macrumors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 바랍니다. 



삼성은 아이폰 사용자들이 갤럭시 기기에서 안드로이드를 테스트하거나 삼성이 말한 대로 "다른 면을 샘플링"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인터랙티브 웹 사이트 경험인 "iTest"를 출시했습니다. 




이 기능을 접한 MacRumors 독자에 따르면, iTest 웹 사이트는 뉴질랜드에서 광고되고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iTest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사용자에게 홈 화면에 웹 앱을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앱을 누르면 다양한 앱 및 설정 옵션이 포함된 시뮬레이션된 갤럭시 스마트폰 홈 화면이 실행됩니다. Galaxy Store를 열고 테마를 적용하고 메시지 및 전화 앱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기능에 대해 알려주는 시뮬레이션된 전화 통화와 일련의 메시지가 제공되며, 배관공 및 사진작가인 Logan Dodds의 카메라 튜토리얼이 제공되어 사용 가능한 모든 사진 옵션을 안내합니다. 


인터페이스를 탐색할 때 액세스할 수 없는 모든 기능에 대해 알려주는 여러 팁이 표시되며, 삼성의 모든 액세서리와 함께 Galaxy Wearable 앱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 앱은 사진을 보여주고, Samsung Kids 및 Samsung Health 앱에 대한 튜토리얼이 있으며, 설정 앱을 통해 사용 가능한 일부 사용자 지정 기능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삼성의 대화 형 환경은 깔끔하고 몇 가지 농담도 추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설정 앱으로 이동하면 설정을 누르면 환경이 단순화되어 "개발자가 점심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현재 삼성이 뉴질랜드에서 이 경험을 광고하고 있는 것 같지만, 누구나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기기를 소유하지 않은 경우 갤럭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살펴볼 수있는 유용한 방법이며, 이는 분명히 ‌아이폰 사용자를 유치하려는 삼성의 가장 야심찬 노력입니다.

댓글: 12

모바일 뉴스

추천 제목
8
5
퀘이사존 10
8
퀘이사존 10
퀘이사존 24
5
퀘이사존 11
5
4
4
8
5
5
7
4
4
4
4
5
5
6
2
1
4
2
퀘이사존 10
7
5
3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