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뉴스

퀘이사존 10 삼성 갤럭시 Z 플립 3 및 Z 폴드 3을 위한 Armor Skin 및 Layer

안드로이드
퀘이사존 Railgun0
14 2468

2021.05.02 02:31

출처 : letsgodigital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 바랍니다.



삼성은 'Armar Skin'과 'Armar Layer'로 내구성이 뛰어난 Armor Frame을 개발합니다. 갤럭시 Z 폴더블 스마트폰을 위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퀘이사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삼성에서 예상되는 폴딩 폰에 대해 점점 더 명확해집니다. 2021년 7월경, 한국 제조업체는 갤럭시 Z 폴드 3와 갤럭시 Z 플립 3가 발표되는 갤럭시 언팩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삼성이 이러한 기기의 내구성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일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달, LetsGoDigital은 이미 삼성전자의 두 가지 주목할 만한 상표 애플리케이션을 추적했습니다. 그것은 'Armor Frame'과 'Pro Shield'라는 이름과 관련이 있으며, 설명은 새로운 유형의 스마트폰 및/또는 스마트 워치 프레임을 지칭합니다. 


삼성은 리뉴얼된 프레임에 많은 마케팅 관심을 기울이고 싶어 하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신청서가 한국, 유럽 및 미국에서 제출된 후 삼성은 이제 호주와 멕시코에서도 동일한 이름을 등록했습니다. 한국 제조업체가 앞서 언급한 애플리케이션과 관련된 것으로 보이는 새로운 상표권을 2개 더 제출했기 때문에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퀘이사존


삼성 폴더블 스마트폰은 강화 프레임이 제공됩니다.

2021년 4월 29일과 30일, 삼성전자는 유럽 연합 지적 재산권 기구 (EUIPO)와 호주 지적 재산권 기관인 'IP Australia'에 2개의 상표권을 출원했습니다. 여기에는 'Armor skin' 및 'Armor Layer'라는 이름이 포함됩니다. 두 애플리케이션 모두 '스마트폰, 스마트폰 프레임,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 프레임'이라는 설명과 함께 Class 9로 분류됩니다. 


삼성 Armor Skin 및 Armor Layer 상표 설명: '스마트폰, 스마트폰 프레임, 스마트워치, 스마트워치 프레임'. 


아마도 Armor Skin (번역 : '갑옷 스킨')과 Armor Layer (번역 : '갑옷 층')는 Armor Frame의 일부로, 전체 프레임을 더욱 견고하고 낙하에 강하게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Pro Shiled'는 아이폰 12 시리즈 당시 애플이 출시한 'Ceramic Shield'의 상대 제품일 수 있는데, 아이폰 신제품의 화면을 4배 더 스크래치에 강하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어쨌든 'Armor Frame'은 초강력 프레임으로 현재 삼성의 고급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알루미늄 프레임보다 가볍고 얇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퀘이사존


당분간 어떤 삼성 스마트폰이 내구성이 뛰어난 Armor Frame을 가장 먼저 탑재할지는 미지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미 신중한 예측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삼성은 이미 올해 광범위한 스마트폰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갤럭시 S21 시리즈 외에도 갤럭시 A52, A72 등 다양한 A 시리즈 스마트폰도 출시됐습니다. 


보통, 삼성은 하반기에 새로운 갤럭시 노트 스마트폰을 출시합니다. 하지만, 이 하이엔드 폰은 올해 더 이상 기대되지 않습니다. 대신 삼성은 올해 폴더블 스마트폰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논리적으로, 개선된 프레임은 예상되는 폴딩 폰인 갤럭시 Z 폴드 3와 갤럭시 Z 플립 3에 먼저 적용됩니다. 


게다가, 삼성도 스마트 워치에 유사한 기술을 사용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 4는 2021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이 스마트 워치에도 Armor Frame이 있을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Armor Skin', 'Armor Layer', 'Pro Shield'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모두 스마트폰과 스마트 워치 프레임을 언급하는 것이 주목할 만합니다. 단, 'Armor Frame'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이 애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 스마트폰 프레임'만 언급합니다. 스마트폰의 전체 프레임이 수정되는 반면 스마트 워치는 추가 스크래치 방지 Layer만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 일련의 애플리케이션은 삼성이 곧 새로운 스마트폰 프레임을 도입할 것임을 더욱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공식 도입 몇 달 전에 상표권 출원을 제출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댓글: 14

모바일 뉴스

추천 제목
7
퀘이사존 20
5
퀘이사존 11
4
4
4
8
5
5
7
4
4
4
4
5
5
6
2
1
4
2
퀘이사존 10
7
5
3
8
9
6
퀘이사존 10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