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Apple은 AirPod가 곧 출시될 무손실 오디오 형식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애플
퀘이사존 Railgun0
10 1084

2021.05.18 12:20

출처 : techspot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 바랍니다. 



얼마나 많은 Apple Music 구독자가 AirPod를 통해 독점적으로 듣는지 궁금합니다. 과반수라고 확신합니다. 


퀘이사존


Apple Music 구독자라면 6월에 무손실 오디오 (ALAC)가 출시된다는 소식을 듣고 기뻐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AirPod를 사용하여 Apple Music을 들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회사는 ALAC를 지원하는 무선 헤드폰이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6월부터 Apple Music을 통해 사용자는 ALAC (Apple Lossless Audio Codec) 형식의 노래를 다양한 해상도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애플이 뉴스를 발표했을 때, 가장 중요한 오디오 액세서리 중 일부가 이를 지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명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즉, 에어팟 라인입니다. 


퀘이사존


맞습니다. AirPods, AirPods Pro 및 Apple의 550 달러 하이엔드 오버이어 AirPods Max조차도 Apple의 자체 무손실 코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대신 iPhone과 페어링할 때 AAC 코덱을 사용합니다. Apple은 라이프 스타일 웹 사이트 T3에서 이 경고를 확인했지만, H1 또는 W1 무선 칩을 탑재한 AirPods 및 Beats 브랜드를 포함한 모든 Apple 헤드폰이 6월에 도착하는 Dolby Atmos Spatial Audio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경시했습니다. 


Apple은 보도 자료에서 무선 헤드폰이 무손실 오디오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한 상태가 미세 인쇄에 "고해상도 무손실 (최대 192 kHz의 24 비트)도 같은 USB 디지털 - 아날로그 컨버터 (DAC)와 같은 외부 장비를 필요로 합니다." 


무손실 오디오는 가입자가 추가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적절한 장비 없이 ALAC를 활성화하면 불필요하게 더 많은 대역폭이 소모됩니다. 수신 장치가 ALAC 출력을 지원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면 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댓글: 10

모바일 뉴스

추천 제목
8
3
퀘이사존 12
6
7
9
4
5
7
6
6
4
퀘이사존 15
2
9
퀘이사존 13
퀘이사존 15
3
1
4
9
퀘이사존 10
5
5
9
퀘이사존 12
퀘이사존 10
2
7
3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