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Google, 내년 출시 예정인 Play 스토어 개인정보 보호 라벨에 대한 추가 정보 공유

안드로이드
퀘이사존 띠띠에
2 511

2021.07.29 22:32

해외 매체의 뉴스를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한 것이기 때문에 오류가 많으니 원문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올해 초 Google은 Apple의 발자취를 따라 내년에 Play 스토어 앱에 대한 개인 정보 보호 레이블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Apple의 앱 개인 정보 보호 레이블과 유사한 새 레이블은 사용자에게 앱이 자신에 대해 수집하는 데이터에 대해 알려주므로 사용자가 특정 앱을 다운로드할지 여부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퀘이사존


Google은 이제 곧 출시될 Play 스토어의 "안전 섹션"에 대한 추가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에서 Android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담당 부사장인 Suzanne Frey는 개발자가 새 레이블을 채택해야 하는 시점에 대한 회사의 일정을 제시했습니다. Android 개발자는 2021년 10월에 앱의 개인 정보를 추가할 수 있으며 2022년 4월까지 추가해야 합니다. 레이블은 내년 1분기 내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Google은 또한 앱의 특정 페이지에서 사용자에게 다가오는 안전 섹션의 이미지를 공유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앱이 사용자에 대해 수집할 데이터 포인트 유형을 사용자에게 알려줍니다. 개발자는 위치와 같은 일부 정보가 앱 내에서 구체적으로 사용되는 방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Apple의 App Store에서 개발자는 앱에 사용자의 특정 정보가 필요한 이유에 대한 컨텍스트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퀘이사존


구글은 또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발자들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데이터 수집 관행에 대한 컨텍스트를 제공하고 일부 관행이 선택 사항인지 여부를 지정할 수 있다는 점에 감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 "레이블을 디자인할 때 개발자는 데이터 관행에 대한 컨텍스트와 앱이 자동으로 데이터를 수집하는지 여부와 해당 컬렉션이 선택 사항인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사용자가 자신의 데이터가 다른 회사와 공유되는지 여부와 그 이유에 대해 관심을 갖는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또한, 올해 초 Apple은 ‌App Store의 모든 신규 앱이 개인 정보 보호 라벨 내에서 정보를 제공하고 모든 기존 앱이 다음 업데이트를 제공해야 한다고 요구했습니다. 적어도 현재로서는 Google은 개발자가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면 Play 스토어에서 해당 앱을 "거부할 수" 있으며 개발자가 개인 정보 보호 관행을 제공하지 않기로 결정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 둡니다.

댓글: 2

추천 제목
0
9
9
7
0
퀘이사존 15
0
퀘이사존 16
4
퀘이사존 10
5
퀘이사존 10
0
2
퀘이사존 27
퀘이사존 10
7
퀘이사존 23
8
퀘이사존 35
퀘이사존 12
퀘이사존 20
7
5
8
퀘이사존 23
6
6
8
7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