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뉴스

3 2022년 폴더블 시장에 대한 삼성의 주장된 계획은 휴대폰을 넘어 확장됩니다.

안드로이드
퀘이사존 ℛ𝒶𝒾𝓁ℊ𝓊𝓃
7 3139

2021.11.25 00:37

출처 : sammobile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 바랍니다.



퀘이사존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번 주 초 새로운 웹사이트를 론칭으로 플렉시블 OLED 스크린의 미래를 예고했습니다. 이 포털은 슬라이더블 및 롤러블 기기를 포함하여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기술로 구동되는 새로운 폼 팩터를 탐색하려는 삼성의 헌신을 확인합니다. 앞으로 출시될 갤럭시 Z 폴드 4와 Z 플립 4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새로운 소문에 따르면, 이러한 컨셉들중 일부는 내년에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아마도 "갤럭시 북 폴드 17"이라는 이름으로 2022년에 첫 번째 폴더블 노트북을 발표할 수 있습니다. 랩톱은 기본적으로 접을 수 있는 형태인 것은 분명하지만, 시도되고 입증된 폼 팩터에 대한 삼성의 미래 지향적인 방식은 기기의 양쪽 절반을 덮는 단일 폴더블 디스플레이를 갖게 될 것입니다. 폴더블 디스플레이의 절반은 터치 키보드 역할을 하거나 다른 종류의 컨트롤로 변형될 수 있습니다. 폴더블 노트북은 2022년 초에 발표될 수 있지만 그 일정은 삼성의 폴더블 디스플레이 생산 능력에 영향을 받고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은 내년에 슬라이더블 플렉스(Slideable Flex) 폼팩터를 더 자세히 공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보고서는 롤러블 디스플레이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으며, 이는 삼성이 가장 먼저 슬라이드 가능한 폼 팩터를 구체화하는 데 집중할 것임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슬라이드식 디스플레이와 롤러블 디스플레이는 기본적으로 동일해야 합니다. 


회사는 갤럭시 Z 폴드/플립 4의 발표와 함께 작동하는 슬라이드식 프로토타입을 공개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Z 폴드와 플립 4, 힌지 및 UTG 개선 효과를

소문에 따르면 다가오는 갤럭시 Z 폴드 4 및 갤럭시 Z 플립 4는 최소한 클램셸 플래그십 시리즈에 관한 한 우리의 기대에 부합하지 않는 진행 중인 모델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속편은 힌지 디자인과 폴더블 스크린 구조에 의미 있는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힌지는 제조 비용이 저렴한 단순화된 디자인으로, 폴더블 디스플레이는 UTG(Ultra-Thin Glass)가 개선되어 더 작은 반경으로 구부러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에도 불구하고 갤럭시 Z 폴드 4 및 Z 플립 4는 현재 세대보다 더 가볍고 얇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삼성은 폴더블 디스플레이 부문을 주도하고 있으며, 내년에도 계속해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 기술을 더 많은 부문에 도입하기를 원하지만 유출된 세부 정보는 변경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댓글: 7

모바일 뉴스

추천 제목
0
1
1
5
6
7

갤럭시 탭 S8 시리즈 렌더링 유출 15

안드로이드

퀘이사존 ℛ𝒶𝒾𝓁ℊ𝓊𝓃 2k 12-06

6
퀘이사존 10
6
8
5
4
5
5
4
6

갤럭시 A73 렌더링 이미지 및 스펙 유출 15

안드로이드

퀘이사존 neutronstar 2.3k 12-04

5

삼성전자, 갤럭시 A13 5G 발표 8

안드로이드

퀘이사존 neutronstar 1.4k 12-04

4
2
2
4
3
퀘이사존 11
0
4
4
0
2
4
퀘이사존 10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