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보다 아우가 훨씬 낫네! NZXT KRAKEN X73!

QM볼타
393 8296 2020.02.12 23:26

▲ AIO 시장의 스테디셀러에서 이제는 팀킬까지! X73

(3840x2160/4K영상) 

 



INTEL과 AMD의 멀티 코어 전쟁만큼이나 뜨거운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AIO 시장에 초대 챔피언 NZXT가 새로운 넘버링으로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그런데 잘생긴 첫째 형은 사실 너무 부담스러운 몸값을 자랑했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다곤 하지만 거의 40만 원에 가까운 가격이라니.. 허들이 너무 높았습니다.


아니 그런데! 이틀 만에 품절이라고요? 국내 시장에 감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분들이 이렇게나 많았던 것일까요? 아니면 정말로 제품이 가진 매력이 대단한 것이었을까요?


어쨌든 이번엔 잘생기고 도도한 첫째 형보다 훨씬 더 착하고 준수한 둘째. KRAKEN X73의 차례입니다. 담백한 블랙의 외형은 고스란히 유지되어 큰 변화가 없지만, 내부는 형과 동일한 Asetek 7세대 펌프가 탑재되어 동급의 성능을 보장하죠.


게다가 형에 비하면 가격도 무척이나 저렴합니다. 무려 15만 원이 더 저렴한 249,900원!! 이 정도면 주인공이 완전히 뒤 바뀌는 셈인데요? 영상으로 착한 동생을 확인해 보시죠!


※영상에서 설명된 내용 중 제외되었다고 말씀드린 통합 스플리터 케이블은 국내 유통사인 브라보텍에서 이미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와 이후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 모두에게 케이블을 별도로 증정하겠다고 금일 퀘이사존 측에 내용을 공유해 주었습니다.


팬 허브가 장착된 케이스를 사용하지 않는 소비자들에겐 무척이나 기분 좋은 소식이겠죠? 혹여나 불편함을 겪었을지도 모르는 국내 소비자들만을 위한 배려. 이번만큼은 크게 칭찬하고 싶네요. 브라보텍! 브라보! 

 

 

 

"형 보다 나은 아우"

 

 

 

 



퀘이사존의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393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