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1

케이블 하나 소개드립니다 GY HiFi-70 코퍼 소울 틴셀 이어폰 업그레이드 케이블

퀘이사존 법화경
3 378

2026.06.16 16:58

댓글: 3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잡담

진짜 두두 케이스는 너무 성의가 없네요 10

퀘이사존 법화경
887 02-03
1 사이다

스피커 Polk R200 vs es20 12

퀘이사존 Mamette
1.5k 02-03
0 질문

선택적 노이즈 발생 도와주세요... 3

퀘이사존 Siho
280 02-03
1 질문

토핑 DX1 동시출력 분리 7

퀘이사존 user_841092
847 02-02
4 잡담

이어폰 도착! 12

퀘이사존 퇴근이하고싶어요
713 02-02
0 사이다

토핑 DX5 LITE + 제네렉 8010 조합 괜찮을까요? 11

퀘이사존 386SXMC
889 02-02
0 질문

헤드폰(마이크) - 오인페 연결 어떻게 하나요?? 3

퀘이사존 Sixpw
641 02-02
0 질문

10만원대 헤드셋 추천 부탁드립니다!

퀘이사존 user_1033521
522 02-02
1 질문

하이파이 세팅 판단 부탁드립니다! 10

퀘이사존 karosi131
497 02-02
0 질문

ifi zen air dac usb 셀렉터? 또는 rca셀렉터 질문드립니다 8

퀘이사존 강소원
500 02-02
0 사이다

mr3로 갈아탈까 하는데요 4

퀘이사존 luftuomo
607 02-02
2 질문

mi5 ii 구입 후 궁금한 것이 생겼습니다! 10

퀘이사존 아창
433 02-02
2 질문

이어폰 추천 6

퀘이사존 user_1033237
918 02-01
4 잡담

카드 할인 살아난거 보고 참지 못하고 질렀네요 10

퀘이사존 법화경
975 02-01
3 잡담

드디어 두두 받았네요 7

퀘이사존 법화경
877 02-01
0 잡담

이어폰 팁 억지 끼워 맞춤

퀘이사존 법화경
432 02-01
1 잡담

Pc-Fi 를 구축해 봤습니다 (중국산 AIYIMA + ELTAX M1 Mk2) 3

퀘이사존 salaband
1k 02-01
2 질문

그라운드루프?? 비접지?? 화이트 노이즈 제거에 대한궁금중 13

퀘이사존 강소원
1.2k 02-01
1 질문

ie200에 물릴 꼬다리dac 관련 질문입니다 7

퀘이사존 EuisaYangban
3.3k 01-31
0 질문

단종된 헤드셋 커버 교체 2

퀘이사존 백두산진돗개
452 01-31
0 잡담

여성 분들이 좋아할만한 덱을 봤네요 4

퀘이사존 법화경
748 01-31
0 잡담

과연 어느게 먼제 평택항에서 빠져나올까요? 5

퀘이사존 법화경
309 01-31
2 잡담

Coony CC1 그리고 스플렌더 II의 추가 소감.. 1

퀘이사존 fthero
562 01-31
0 잡담

알리 코인샵에서 kbear 이어팁을 가격 좋게 파네요

퀘이사존 법화경
432 01-31
0 정보

알리 직구 사기 제품 바로 확인 방법 2

퀘이사존 user_1009778
571 01-31
0 사이다

DAC 사보려고합니다! 5

퀘이사존 아쿠쓱타
765 01-31
0 정보

qoa김렛 특가??

퀘이사존 이상시인
499 01-30
1 질문

DAC(헤드셋 앰프)추천 부탁드려요 100만원정도... 2

퀘이사존 386SXMC
584 01-30
0 질문

헤드셋? 헤드폰? 추천해주실수있나요 부탁드립니다! 9

퀘이사존 뽀롱
755 01-30
0 잡담

눈 대신 귀를 선택했습니다 2

퀘이사존 EVERYDAE
470 01-30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