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0

[이어폰 리뷰] HIDIZS MP145 PRO 오디오파일러를 위한 초광대역 14.5mm 평판형 이어폰

퀘이사존 법화경
0 395

2026.06.22 10:39

댓글: 0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3 질문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남았는데 캐럴이 없네요 3

퀘이사존 라이스리
326 12-14
7 잡담

저도 이번에 케이블을 샀는데 너무 마음에 드네요~ 19

퀘이사존 user_671243
2.1k 12-14
6 잡담

자전거와 비교해봤습니다. 36

퀘이사존 에이스김
1.4k 12-14
1 잡담

AAC 코텍 지원하는 트랜스미터가 없네요. 7

퀘이사존 얀두
332 12-14
1 잡담

진짜 고음질, 영혼까지 정화시키는 사운드는 내 뇌속에서 일어납니다. 1

퀘이사존 보라왕자
529 12-14
0 잡담

사실 너무 시시한 질문은 올리기가 3

퀘이사존 Ivanisevic
321 12-14
0 질문

야마하 Ysp1600 컴퓨터에서 쓰고있는데 기변고민중..

퀘이사존 user_908191
434 12-14
1 잡담

시간이 좀 흘러서 그런지 초반만큼 불타진 않는거 같네요. 1

퀘이사존 영양곰
529 12-14
2 잡담

하이파이 게시판,,,소신발언 ,잡담글 11

퀘이사존 달려라성만
517 12-13
7 잡담

혼란을 틈타 소신 발언 갑니다 10

퀘이사존 임중권
887 12-13
0 잡담

지름님 후기 인증 글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직 멀었군요.

퀘이사존 감귤한입만
280 12-13
3 잡담

게시판에 핫해지는건 좋은데 이상한 쪽으로 뜨거워지는것 같네요. 14

퀘이사존 허공답보
405 12-13
3 질문

과학 좋아 하시는 분들한테 질문이 있습니다. 14

퀘이사존 user_891248
680 12-13
10 정보

[PMC] 페네스트리아 플래그쉽 스피커 18

퀘이사존 아르잔
745 12-13
0 잡담

하이파이 응원합니다

퀘이사존 석인
212 12-13
0 사이다

노래와 영화의 사운드는 결이 다를까요? 4

퀘이사존 user_891248
421 12-13
1 잡담

aptx adaptive가 체감이 많이 나긴 하네요 7

퀘이사존 PokaChip
3k 12-13
0 잡담

펑션원 시스템을 아시나요? HiFi 끝판왕 사운드 소개.

퀘이사존 TechnicsMK2
948 12-13
0 질문

헤드셋 보스 QC45 제품. 귀 패드 내부 길이 60mm, 울트라랑 똑같나요? 3

퀘이사존 달려라성만
1.5k 12-13
2 사이다

게이밍헤드셋은 어느 제품이 소리가 가장 좋을까요? 10

퀘이사존 Crurung
908 12-13
0 잡담

혼란한 게시판에 지듣노

퀘이사존 Miku
327 12-13
6 질문

형님들은 어느 전기 선호 하시나요? 15

퀘이사존 붓다
662 12-13
2 질문

spdif rca...?가 뭘까요ㅜㅠ?? 19

퀘이사존 APR11
1k 12-13
2 사이다

MR4에 물릴 가성비 DAC 추천 부탁드립니다..! 9

퀘이사존 현재현제
3.1k 12-13
1 사이다

윈도우 비트, 샘플레이트 설정 어떻게하나요 3

퀘이사존 Leidenfrost
1.8k 12-13
14 정보

스피커 에이징에 대해 2 6

퀘이사존 Nuyes1961
1.6k 12-13
14 잡담

겨울 되니까 좋은 점 18

퀘이사존 얀두
684 12-13
0 잡담

내 생에 첫 오디오 경험

퀘이사존 곰탱이48
319 12-13
1 잡담

이 영상을 보는데 왜 이게시판이 떠오르는지 2

퀘이사존 틈새라면
476 12-13
0 잡담

사실 일부로 불타는 글들을 쓰는게 아닐까요?

퀘이사존 갑부가되고싶다
540 12-13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