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1

Avx offset 값을 왜 안 주고 사용하시나요?

퀘이사존 죽피
12 8456

2019.03.27 21:50

댓글: 12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지스킬 DDR5 쿼드킷 질문있습니다~~~~!!! 8

퀘이사존 ROG매트릭스
51 35분 전
1 질문

컴퓨터 관련 질문 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user_1148053
58 54분 전
0 사이다

메인보드 레인 공유에 대해 6

퀘이사존 룬팔
109 2시간 전
1 질문

이거 쓸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4

퀘이사존 user_1148045
92 2시간 전
0 질문

집마다 RGB 색상이 다르게 보일수 있나요? 2

퀘이사존 user_1027344
73 2시간 전
0 질문

형들 컴퓨터 청소하고나서부터.... 7

퀘이사존 user_1148035
145 3시간 전
2 잡담

270k 업그레이드 + 공랭... 9

퀘이사존 식섭이
140 3시간 전
0 잡담

870보드는 갖고싶은데 쓸모 찾기가 힘드네요ㅋㅋ 15

퀘이사존 ㅇㅇㅅㅅ
135 3시간 전
2 질문

783d 공냉 팔라딘400커버가능할까요 8

퀘이사존 카나다
163 4시간 전
0 질문

컴알못 놋북 램 한번만 도와주십쇼 3

퀘이사존 신라공주제나
66 5시간 전
0 사이다

pc사용량이 많지않아 보드부터 다운그레이드 하려고하는데 레인공유 문의드립니다. 5

퀘이사존 할찌
133 5시간 전
0 잡담

CPU 공랭 팬 변경 후기 8

퀘이사존 란데르트
223 6시간 전
1 질문

기가바이트 바이오스 업데이트 질문드립니다 22

퀘이사존 해서
178 8시간 전
1 질문

9850x3d 타익, 스틸 노마드 돌려보면.. 클럭이 춤을 춰요.. 3

퀘이사존 user_1054849
142 10시간 전
3 질문

게이밍노트북 추천부탁드려요 비교군있어욪 4

퀘이사존 user_1147918
118 10시간 전
0 사이다

msi b860m mortal + 270k plus + klevv bolt v ddr5 32x2 6000 4

퀘이사존 tottikim
162 12시간 전
0 질문

램 고장 9

퀘이사존 캥거루근육단단
205 16시간 전
2 질문

4K / VR 5080 환경 5600x에서 270k plus 업글 체감 있을까요? 6

퀘이사존 헤네브썼던사람
244 17시간 전
0 사이다

tjmax 설정하면 디메리트 있나요 2

퀘이사존 user_1126500
140 17시간 전
0 사이다

선생님들 조언덕에 컴퓨터 수리했는데 15

퀘이사존 우엉씨
384 18시간 전
0 질문

당근으로 본체 사양 좀 도와주실분?? 사진있음 1

퀘이사존 길드장
236 19시간 전
0 잡담

9600x 듀얼공랭 시네벤치 온도테스트.

퀘이사존 스마일천사
167 19시간 전
0 사이다

asrock b650m prox3d 바이오스 업데이트 3

퀘이사존 user_1147936
205 19시간 전
1 질문

RX7600 이거 해결법 아시는분... 8

퀘이사존 user_385785
281 20시간 전
0 질문

부팅시 화면 상단에 흰색(_) 만 뜨고 안넘어가집니다ㅜ 4

퀘이사존 감사드리는마음
219 21시간 전
2 질문

컴퓨터에서 치지직칙칙 퍽 소리가 났습니다. 8

퀘이사존 user_1021029
407 21시간 전
0 질문

Cpu 서멀 비상 7

퀘이사존 user_1147411
465 21시간 전
0 질문

무한바이오스 진입 해결 방법이있을까여...? 6

퀘이사존 user_1059535
172 21시간 전
0 질문

중고 컴퓨터 처분 예정인데 어느정도에 판매를 해야할까요? 1

퀘이사존 user_922618
190 21시간 전
0 질문

아수스 tuf b850m 사용중인데 4

퀘이사존 user_679389
175 21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