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1

드래곤볼 해서 세컨컴 완료 ㅋㅋ

퀘이사존 SWEETDREAM
0 446

2026.01.04 21:12

댓글: 0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그램 신형 라이젠 가격 대비 성능 어떤 편임? 3

퀘이사존 나으닉네임
475 01-07
0 사이다

램 혼용 사용에 대하여 조언을 받고 싶습니다. 7

퀘이사존 안달루시아
861 01-07
0 질문

메인보드가 휘었는데 도와주세요 4

퀘이사존 user_1117980
449 01-07
0 사이다

몇기가로 보이십니까? 7

퀘이사존 가시고기7101
499 01-07
1 질문

워크스테이션용 cpu 선택 조언 드립니다. (ultra 7 265k vs i9-12900k) 4

퀘이사존 user_1113511
511 01-07
4 사이다

X870E 토마호크 VS X870E NOVA 아 너무 고민입니다.. ㅠㅠ 7

퀘이사존 Danseuseu
1.3k 01-07
4 잡담

인텔 애로우레이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발표 12

퀘이사존 연검
1.1k 01-07
0 사이다

현재 DDR4 RAM의 상태가 내용과 같이 좋지 않아서 당장 긴급한 건 구매해서 써야겠는데...언제쯤 구매를... 4

퀘이사존 블레이더영혼
672 01-07
1 질문

씨피유 업글 질문드립니다. 4

퀘이사존 윤댕222
320 01-07
0 질문

어제 터프보드 주황불 관련해서 질문했던 뉴비입니다. 4

퀘이사존 user_877198
415 01-07
3 잡담

겨울의 힘은 대단하네요. 5

퀘이사존 hun1234
973 01-07
0 사이다

agesa 1.3.0.0 듀얼 ccd 성능향상 후기 없나요? 3

퀘이사존 누가내닉네임씀
814 01-07
1 잡담

amd를 써볼까 하다가도.. 10

퀘이사존 애플게이트
587 01-07
1 사이다

7500F 에서 7800x3d or 9800x3d 업그레이드 문의 3

퀘이사존 컴린이요다3
612 01-07
7 잡담

나도 7950x3d 수리 > 9950x3d 받았다 오예!! 11

퀘이사존 클락켄트2
1.9k 01-07
1 잡담

구팔삼디 도착!

퀘이사존 user_562326
415 01-07
5 사이다

i9-9900k 에서 i5-14600KF 로 어떨까요? 8

퀘이사존 모든순간
1.1k 01-07
0 사이다

cpu온도 한번 봐주실분 ㅜㅜ 11

퀘이사존 user_768619
420 01-07
2 사이다

qhd환경 13700k->9800x3d 가격대비 성능차가 괜찮을까요? 5

퀘이사존 게임하고싶지만
534 01-07
0 사이다

9800x3d 온도제한? 궁금합니다. 6

퀘이사존 혜왕성
599 01-07
0 질문

부품만큼의 성능이 안나와 고민입니다 왜그런지좀 알려주세요. 7

퀘이사존 user_1117916
353 01-07
1 사이다

현재 i5-8500 에서 i7-9700으로 업글 질문하려고 해요 5

퀘이사존 user_865764
450 01-07
0 정보

asus x870 메인보드 agesa 1.2.9.0 기반 베타바이오스가 올라왔습니댜 4

퀘이사존 부족한컴덕
806 01-07
19 잡담

생존신고 요즘 DDR5 메모리 가격 왜이래요 ? 23

퀘이사존 필립박
4.3k 01-07
1 질문

14600K ->9800x3d 업그레이드 질문 11

퀘이사존 series20
772 01-07
0 사이다

CL값 바꾸는데 이것도 바꿔야 하나요? 2

퀘이사존 user_1027344
505 01-07
0 사이다

AMD 9600X 조합 그래픽카드 없으면 안되나요? 11

퀘이사존 hazuki
622 01-07
0 사이다

cpu 발열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7

퀘이사존 user_1117892
511 01-07
0 잡담

인텔 애로우 리프레쉬는 CES에서 일언반구도 없네요. 2

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
655 01-07
1 사이다

i5-11400f b560m메인보드인데 rtx5060장착할려고합니다 2

퀘이사존 금향
463 01-07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