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0

발키리 gl360 VS 쿨마 마스터리퀴드 360

퀘이사존 핑구329
2 1095

2024.11.10 01:36

관련태그

  • #발키리
  • #아트모스
  • #360
  • #수냉

댓글: 2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5v argb 미지원보드 질문드려요. 9

퀘이사존 Olleh
441 11-13
1 잡담

몇 일전에 핫딜 아틱mx-4 45g 구매 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5

퀘이사존 winhelp
828 11-13
0 질문

화이트 수랭쿨러 추천부탁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1006486
731 11-13
7 정보

써멀라이트 HYPER VISION 360 4인치 LCD 짭수 도착 했습니다. 19

퀘이사존 doil8282
4.5k 11-13
0 질문

커세어 타이탄 노말과 lcd버전 소음 차이 4

퀘이사존 이드
720 11-13
0 질문

쿨마 애트모스 360 써멀 질문 2

퀘이사존 멍린이
408 11-13
0 질문

z06d 공랭쿨러 AM4 가이드 구매처 있을까요? 1

퀘이사존 뽀질빤다이크
473 11-13
0 질문

이게 펌프 노이즈일까요 5

퀘이사존 검은피부
367 11-13
1 사이다

T30 쿨러 사용하시는분들 팬속 몇으로 설정하시고 사용하시나요? 2

퀘이사존 나그네1004
1k 11-13
1 질문

14400f 쿨러 1

퀘이사존 김얼음
1.6k 11-13
0 질문

이정도 스펙 시스템 쿨러로 적당할까요? 7

퀘이사존 하늘보고입벌리는새똥이뙇
475 11-13
0 질문

lcd 달린 수냉쿨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퀘이사존 user_654570
550 11-13
0 질문

안녕하세요 뉴비인데 mf120 시스템 쿨러 허브 필요없나요? 1

퀘이사존 user_990083
158 11-13
1 질문

성능 좋은 공랭 쿨러 추천해 주세요! 6

퀘이사존 user_1006464
872 11-13
0 질문

시스템팬 추천좀 가능할까요

퀘이사존 user_741043
407 11-13
1 사이다

Z06D에서 NH-D15로 변경 고려중인데 소음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4

퀘이사존 Demam
996 11-13
0 질문

리안리 케이스 + 360 atmos 케이블 연결 질문입니다. 3

퀘이사존 GOGOQSZ
567 11-13
0 질문

783d에 ak620디지털 프로 사용 할 껀데 써멀 추천 부탁 드립니다 1

퀘이사존 밤하늘의별
958 11-13
1 질문

5700x3d 공랭쿨러 추천좀해주세요 4

퀘이사존 칠오칠
1.2k 11-13
0 사이다

5700X3d 쿨러 추천 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프록시마b
2k 11-13
0 질문

공랭쿨러 밴치차료가 너무 궁금합니다. 1

퀘이사존 CKJH
412 11-13
0 질문

방금 출장기사 왔다갔는데 이거 쿨러 제대로 연결된거 맞을까요? 8

퀘이사존 4090메이플
464 11-13
0 질문

o11d케이스 라디가 두개면 배치를 어떻게해야 좋을까요?

퀘이사존 내룽이
627 11-13
0 질문

c8케이스 쿨러 질문드려요!!

퀘이사존 user_1008781
277 11-13
0 질문

am5 argb 공랭쿨러 추천 2

퀘이사존 혀비
653 11-13
0 질문

듀얼타워형 공랭쿨러 작동방식 질문드려요 5

퀘이사존 딩동마루
347 11-13
1 사이다

phanteks glacier one 360 t30 v2 쓰시는 분들 궁금합니다 4

퀘이사존 user_1009534
1.2k 11-13
0 질문

쿨러 argb 한개가 따로 놉니다

퀘이사존 지식인
257 11-12
1 잡담

시스템쿨러 어디 특가안하려나요 흑흑흑 1

퀘이사존 하늘보고입벌리는새똥이뙇
429 11-12
0 질문

cpu 온도 정상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너구리세상
238 11-12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