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뉴비 인사드립니다.

지옥만두
57 3405

2020.06.21 14:32



안녕하세요 옆동네서 이사온 뉴비 인사드립니다.


이사오면 시스템부터 올리라고 배웠습니다.





음향쪽은 'Q어쿠스틱 2010i, 젠하이져 HD800, 데논PMA-60' 구성입니다.


저음보단 깔끔한 소리를 찾다가 정착한 구성입니다.





모니터는 C34F791로 조만간 49인치로 바꾸려고 생각중이나 글카도 같이 올려야 되다보니 고민중입니다


태블릿은 갤럭시 탭S6, 닌텐도 스위치는 제가 좋아하는 젤다머신으로 사용합니다.





1년간 바뀐게 없는 시스템입니다. 주로 기가바이트의 오렌지색상으로 해두네요


2700X에 2080 구성입니다 쿨링시스템은 DEEPCOOL 쿨러들을 사용했습니다.






가동하면 대략이러한 모습입니다.





책상 옆은 덕질을 위한 선반이 있습니다.


젤다를 좋아하다보니 각종 굿즈나 타이틀을 모아두었습니다.





각종 한정판&OST 그리고 타이틀로 구성되있습니다.





아래는 게임패드&타이틀을 비치해두었습니다.





제일 아래는 휴대용 게임기기들과 커스텀 한 키보드을 비치해두었습니다.





최근 구성해서 메인으로 사용하는 60%배열 키보드입니다.


GMK SKIIDATA 키캡의 오렌지 색상으로 깔맞춤 하였습니다.





젤다 야생의 숨결 컨셉으로 제작한 60% 배열 키보드입니다.


GMK Hydro에 젤다에서 나오는 '시커스톤' 키캡을 끼워줬습니다.


Split 스페이스바 구성으로 주로 리듬게임할때 사용중입니다.





마지막은 젤다 컨셉으로 제작한 녹색 깔맞춤 키보드입니다.


레오폴드 에버그린 키캡에 젤다 포인트 키캡, 주문제작한 팜레스트입니다.


부족한 시감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시스템 사양

프로세서:

AMD 라이젠 7 2700X

메인보드:

ASUS ROG STRIX X470-F GAMING

메모리:

ESSENCORE KLEVV

그래픽카드:

GIGABYTE Aorus RTX 2080

저장장치:

삼성전자 970 EVO M.2 2280, WD My book

파워서플라이:

시소닉 PRIME Titanium850

운영체제:

Window 10 Home

케이스:

리안리 PC-O11WGX ROG

책상:

다가구 페르마타 800x1800

의자:

시디즈 T50 T500HLDA

기타:

Q어쿠스틱 2010i, 젠하이져 HD800, 데논PMA-60

댓글: 57

  • 0
    홈얼론돈
    07-04 93 3

    아침부터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길래 무의식적으로 안받았는데IKEA 에서 오늘 아침 배송한다 연락이 와있더군요!!!혹시 집에 없는줄 알고 그냥 가버릴까 바로 다시 전화해서 집에 있다고 알린 뒤책상을 받아 조립했습니다!눈 앞에 선들이 보이는게 싫어 서랍장 뒤쪽으로 구멍을 뚫고,케이블 클립들로 책상 아랫면, 서랍 뒷면에 정리한다고 하고,서랍 가장 아래칸은 훼이크 서랍입니다 ㅋㅋ 선정리를 위해 저렇게 사용합니다.약간 아쉬움이 남지만 한동안은 만족하고 사용할것 같네요!빨리 3000XT 출시됐으면 좋겠네요

  • 2
    퀘이조이
    07-04 261 19

    청소하니까 확실히 깨끗해져서 좋네용 ㅎ

  • 4
    Seo Jw
    07-04 236 17

    안녕하세요! 기존 닉네임을 잊어버린 채 자동로그인이 풀려서 구글로 재가입했어요ㅋㅋ다들 깔끔하게 잘 정리하셔서 너무 부럽네요ㅎㅎ저는 알바비로 먹고사는 학생이라 기계식키보드 이런건 구경만 하고 있어요ㅋㅋㅋ(비싼 것들은 다 군적금으로 산거에요ㅋㅋㅋㅋ)정리한 제 책상이에요!자취방의 책상이 너무 좁아서 모니터 받침대가 있으면 너무 좁더라고요! 그래서 블루투스 동글이 온 김에 안드로이드 기기에 연결했던 키보드를 가져오고, 받침대를 치워버렸어요! 그리고 오른쪽에 창고에 박혀있던 아톰 일체형 PC도 보조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꺼내오고, 본체도 맨 윗 선반 벽쪽에 서있던 것을 눕혀서 아래층에 놓았어요!사진에서 창틀에 놓은 받침대가 걸리적거리실지는 모르지만, 책상에 앉으면 보이지 않아요!책상 뒤쪽 멀티탭이 옥의 티라서 태블릿으로 가려버렸어요!마음 같아선 가지고 있는 장패드를 깔고 싶지만, 공부도 해야 해서 장패드는 아직 무리네요ㅋㅋ왼쪽에는 제 전자기기들을 보관하기 위한 아크릴 화장품용 선반이 있고요,오른쪽에는 공유기랑 복합기, 워치 충전 독, 컴퓨터 본체가 보이네요!CPU의 LED는 AURA가 어째선지 실행이 안 되네요. 그래서 핑크빛닮은 흰색이 아니라 빨강에서 고정되어있어요.본체에는 제 장난감들이 올라가 있고, 미니가 밟고 있는 것은 외장하드에요.공부할 때는 이렇게 창틀에 올려놓은 모니터 받침대 아래에다 넣어놓아요!스피커 살 돈이 없어서 아직 경원대학교에서 줬던 포터블 스피커를 쓰고 있어요. 소리가 모니터를 치고 창문을 치고 다시 돌아와서 뭔가 막힌듯한 소리가 나요ㅠㅠㅠ 그리고 창문을 열면 소리가 다 밖으로 나가버려요ㅋㅋㅋㅋㅋㅋ원래는 이런 모습이었어요!책상은 넓어졌지만, 유일한 창문을 못열어서 바로 바꿨어요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정리한 김에 뿌듯해서 이런저런 이야기가 길어졌네요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5
    Chase85
    07-03 299 11

    안녕하세요. 다른분들의 멋진 셋팅을 구경만 하다가 제 데스크셋업도 한번 올려봅니다.처음에는 책상하나로 시작해서 하나하나 늘려가다보니 재미도 있고 힐링이 되네요~이제는 퇴근하고 집에오면 일단 본체전원 눌러놓고 씻으러 갑니다ㅋ전체적으로 화이트+무선 컨셉으로 셋팅하고 있습니다.오른쪽 1800mm 메인 책상입니다.PG35VQ+어고트론HX 셋팅으로 주로 FPS 게임 또는  21:9 지원되는 게임 및 영상감상을  할때 사용합니다.본체 오른쪽 구석에는 PS4 PRO와 동숲스위치 및 핑위치라이트가 숨어있습니다.위의 게임 콘솔들은 각각 HDMI 셀렉터에 물린후 엘가토 HD60 S+를 통해서 컴퓨터 본체로 연결되어,영상캡쳐 및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습니다.왼쪽의 1200mm 서브 책상입니다.43인치 XG438Q를 3M짜리 USB 업스트림 케이블과 DP케이블을 통해 본체와 연결했습니다.주로 라면 먹으면서 영상볼때나, 16:9 비율만 지원하는 게임을 할때 마우스랑 패드만 끌고와서 사용합니다.유선 입력장치는 선정리가 힘들어서 모두 창고로 치웠는데 리얼포스 PFU 한정판은 돈주고 산게 아까워서그냥 선정리 포기하고 물려놓고 씁니다;선이 한가닥도 보이는게 싫어서 최대한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X케아에서 구입한 정리대에 동일사양 멀티탭을 움직이지 않게 케이블 타이로 좌우 고정시킨다음정리 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선정리 할때 아주 좋더라구요.*정리대는 피스로 고정해야해서 고가의 책상에 사용하시는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이더넷 포인트가 사실 반대쪽이고 이쪽은 전화선 이었는데,선정리를 깔끔하게 하고싶어서 세대 단자함 열어서 서로 바꿨습니다^^;;(컬러는 다르지만 구별을 위한것 뿐이고 요새는 전화선과 인터넷선의 규격이 같아서 속도저하가 없다고 합니다!)새벽에 작업 했는데.. 와이프가 자다깨서 제가 신발장 세대정리함 열고 이리저리 만지작 거리는거 보더니,미친사람 보듯 쳐다보더라구요...ㄱ-시스템도 화이트&블랙 컨셉으로 꾸며봤습니다.책상이 좁은것도 아닌데.. 책상위 공간부족으로  최근에 사이드 테이블도 추가했네요.LED는 주로 꺼놓거나 하얀색만 틀어둡니다.사실 스투키를 다른방으로 치우고 미니ITX 서브컴을 설치하고 싶은데 아직 드래곤볼을 다 못모았네요..부족하지만 아직은 꾸며나가는 중인입니다^^;다른 회원분들 데스크셋업도 참고하면서 예쁘게 완성 해봐야 겠네요~그럼 좋은주말 되세요~!

  • 3
    3DJUN
    07-03 291 9

  • 3
    PAILT
    07-03 306 6

    가입 후 첫글인데 조건을 확인안해서 글이 지워졌네요..군적금 열심히 들어서 맞춘 데스크 셋업입니다!본체사진입니다 책상 하단 백트레이로 선정리를 했는데 정리를 해도 더러워 보이네요..전체샷입니다밤에 불끄고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보단 더 어둡습니다 ㅎㅎ..의자,키보드,마우스,헤드셋,스피커 만 원래 쓰던거고 본체,모니터,책상 등은 전부 새로샀는데 만족스럽습니다

  • 6
    추억의맛
    07-02 345 17

    2달전부터 갑자기 레이싱게임 뽕이와서 이것저것 업그레이드 하다가 지금까지 왓네요레이싱 시트는 여자친구 몰래 구입햇습니다... 들키면..ㅠㅠ이제 3080ti 까지 열심히 저축해야겟네요!

  • 5
    Forget
    07-01 550 18

    이것저것 열심히 꾸미다보니.. 방에 덕지덕지 이것저것 욱여넣게 되었네요.대충 선정리를 예쁘게 하고 싶은데.. 어려울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우측 헤드셋 걸이는 옷걸이랑 플라스틱 오려다가 3M테이프로 거치대를 자작해보았습니다.바닥에 있는 서브컴은 열심히 굴러가고 계십니다.사이드 공간은 제품 찍을려고 만든 공간인데 그림자가 자꾸 생겨서.. 슬프네요 ㅠㅠ이상 데스크 셋업이었습니다..

  • 5
    ABCBMaster
    07-01 518 12

    이랬던 환경이...???따란~~!!!어때유 변신하는거 참 쉽쥬~?

  • 9
    gr1zbot
    06-30 675 26

    안녕하세요, 데스크테리어가 취미라 그동안 찍어두었던 사진들 올려봅니다.작년 11월의 데스크셋업입니다. 이케아 서랍장과 조리대 상판을 조합해서 책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처음엔 본체도 책상위에 올려 사용했었는데, 스피커배치와 공간활용때문에 옆쪽 선반으로 옮겼습니다.데스크 매트 / 액자 / 벽 선반 / 철제 선반도 모두 역시 이케아 제품입니다.책상 위 소품들의 배치를 자주 바꿔보는 편이라, 아무래도 선 정리에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레오폴드 키보드 / 필아크릴 팜레스트 / 알리발 볼륨 컨트롤러 / 아카시스 허브입니다.LED 조명에 심취했을 때가 있었는데, 요즘은 가끔씩만 켜보고 있습니다.모니터 / 책상 상판 / 본체 뒷면에 LED 스트립 3줄과 플로어 스탠드에 스마트 전구를 달아놨습니다.최근에는 데스크 매트를 치우고 책상 상판에 우드스테인을 칠해서 색상을 진하게 바꿔봤습니다.키보드와 키패드 AR87 / AR21과 자작 항공케이블입니다.언제부터인가 심플함은 포기하고 좋아하는 것들로 채우려고 생각하고 있으니점점 짐이 늘어나고 있는 데스크셋업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