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모니터 게시판 - FHD, QHD, UHD, 21:9, G-SYNC, FreeSync

1

모니터 상하 배치 후기부탁드립니다.

퀘이사존 옆집이사님
1 1645

2023.10.19 15:07

댓글: 1

모니터 게시판 - FHD, QHD, UHD, 21:9, G-SYNC, FreeSync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질문

듀얼모니터로 4k시 27인치 32인치? 2

퀘이사존 user_1024661
29 1시간 전
0 질문

모니터암 이렇게 써도 되나요? 3

퀘이사존 치킨먹고싶닭
94 8시간 전
0 질문

갑자기 화면이 안 나옵니다

퀘이사존 Tiaan
60 8시간 전
0 질문

LG 27G440 v 삼성 G4 S27HG400 추천 부탁드려요! 1

퀘이사존 릴자
67 8시간 전
0 질문

LG 울트라기어 27G640A 빛샘 2

퀘이사존 션션해요
61 9시간 전
0 질문

이런 현상은 왜그런가요..? 1

퀘이사존 user_1147922
66 9시간 전
0 잡담

aw3926qw를 기다리며

퀘이사존 sarotti
114 10시간 전
1 질문

24인치 듀얼모니터 질문! 1

퀘이사존 user_985535
52 11시간 전
0 질문

32인치 4k OLED 모니터 1황은? 추천부탁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1005820
154 12시간 전
0 질문

32인치 4k OLED 모니터 1황은? 추천부탁드립니다.

퀘이사존 user_1005820
68 12시간 전
0 질문

듀얼모니터 문제 질문드립니다(tcl, 울트라기어) 1

퀘이사존 user_884400
65 12시간 전
0 질문

32인치나34인치 qhd모니터 추천부탁드립니다

퀘이사존 쩌리,
77 14시간 전
0 질문

서브모니터 추천해주세요 !

퀘이사존 펑수펑
68 14시간 전
1 질문

모니터 사양 체크 할 점 5

퀘이사존 심심해사
114 16시간 전
1 질문

두모니터중 어떤게 더좋은건지 잘모르겟어요..ㅠㅠ 3

퀘이사존 쩌리,
109 16시간 전
1 질문

같은모니터에 같은설정인데 원래 이정도로 차이나나요?? 1

퀘이사존 haru32402
102 17시간 전
0 질문

오디세이G9 LS49DG952 질문입니다

퀘이사존 엘리니어
95 17시간 전
1 사이다

모니터 qhd커브 27인치쓰다가 4k32인치 평면쓰면 볼록해보이나요 3

퀘이사존 치킨먹고싶닭
80 17시간 전
1 질문

모니터 추천 받아요!! 1

퀘이사존 user_1147394
116 22시간 전
1 질문

모니터 어떤게 좋을까요? 1

퀘이사존 연대
94 23시간 전
1 잡담

넾다 세일에서 모니터 샀습니다. 1

퀘이사존 jasongnb
429 06-22
1 잡담

듀얼 32 구성에 갑자기 욕심이 생기네요ㅎ 2

퀘이사존 미르키스
135 06-22
0 질문

G8 OLED모니터 구입시 보험 추가 어떻게 생각하세요? 1

퀘이사존 storm7
177 06-22
1 사이다

27인치 4k 가변주사율 / 32인치 qhd 180hz중.. 9

퀘이사존 온새미로1
139 06-22
0 질문

듀얼 모니터 괜찮을까요? 3

퀘이사존 몽실몽실구름
161 06-22
0 정보

Asus Rog XG129C 빛샘+잔사(번인?) 근황 2

퀘이사존 Ubel
146 06-22
0 질문

듀얼모니터 구성을 해 보려고 하는데요 3

퀘이사존 user_1146394
137 06-22
0 사이다

모니터 중앙에 검정색 어떤 문제 인가요? 3

퀘이사존 그리운마음
134 06-22
1 질문

783D 5070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 3

퀘이사존 user_1139950
191 06-22
1 잡담

5k 6k 나오면서 ppi 220넘기 시작 4k 고물행 16

퀘이사존 9900x와4090
393 06-22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