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모니터 게시판 - FHD, QHD, UHD, 21:9, G-SYNC, FreeSync

1

삼성 G95NC 57인치 모니터, 해상도 다운 질문 (눈 아픔)

퀘이사존 콩콩맥맥
3 1157

2024.07.07 00:49

관련태그

  • #G95NC
  • #57인치모니터

댓글: 3

모니터 게시판 - FHD, QHD, UHD, 21:9, G-SYNC, FreeSync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2 질문

패널은 이상 없는데 모서리에 기포 있으면 교환하시나요? 6

퀘이사존 김으악
672 01-26
3 질문

32인치 UHD 160hz 선택 좀 부탁 드립니다! 1

퀘이사존 user_1117409
531 01-26
2 사이다

4k에서 qhd 로 가면 역체감 어느정도일까요 3

퀘이사존 기린아
881 01-26
0 질문

게임중 모니터 신호없음 뭐가 문제인가요? 1

퀘이사존 user_962164
342 01-26
0 사이다

모니터 추천 부탁드려요.. 1

퀘이사존 SACOMO
427 01-25
1 사이다

모니터 교체 체감이 될까요? 2

퀘이사존 user_551634
566 01-25
1 질문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 선생님들 3

퀘이사존 냥이헤헤
527 01-25
1 질문

쿠팡 같은 제품인데 가격은 왜 차이가 나는건가요 2

퀘이사존 user_1119638
596 01-25
1 사이다

27인치 모니터 추천 받고싶습니다. 4

퀘이사존 바둥이
2.9k 01-25
2 질문

모니터 어떤 것이 더 나을까요 2

퀘이사존 user_1120973
549 01-25
0 잡담

삼성 사무용 27인치 QHD 모니터 사용기

퀘이사존 feelmind
553 01-25
1 잡담

기가바이트 MO27Q28G 사용후기 1

퀘이사존 user_1113132
611 01-25
1 사이다

뉴비 모니터 사려는데 이 모니터 쓸만한가요? 2

퀘이사존 user_1121992
851 01-25
1 사이다

듀얼모니터 구성을 어떻게해야할지 고민입니다 5

퀘이사존 해안역
597 01-25
1 질문

G80sd vs 에브니아 8800 고민되네요 5

퀘이사존 user_1114653
836 01-25
0 질문

모니터 사망 인가요? 2

퀘이사존 user_1060344
468 01-25
0 질문

크로스오버 모니터 kvm이 잘 안되나요? 2

퀘이사존 user_1122031
766 01-25
0 잡담

논글레어냐 글레어냐..개인적인 잡담입니다. 1

퀘이사존 푸송이
1k 01-24
0 사이다

fhd 에서 qhd 왔는데 밝기 원래 이렇게 밝나요?;; 2

퀘이사존 타임레스
750 01-24
0 질문

알파스캔 AOC 괜찮나요? 3

퀘이사존 머보털디
851 01-24
1 사이다

3070트리오 7800X3D로 32인치 QHD 180HZ 방어될까요? 4

퀘이사존 user_817188
682 01-24
2 잡담

4k 모니터 들여왓습니다 2

퀘이사존 차르티
681 01-24
2 질문

27GR93U유저 모니터 다른걸로 바꾸려하는데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5

퀘이사존 user_837614
550 01-24
0 사이다

제 모니터 사망한건가요..? 1

퀘이사존 한미FT아일랜드
509 01-24
2 질문

27인치 QHD 모니터 1

퀘이사존 user_1117743
677 01-24
1 질문

24인치 모니터 질문이 있습니다. 7

퀘이사존 user_1030569
565 01-24
2 질문

27인치 QHD IPS 모니터 해상도 144 이상 추천해주세요~ 5

퀘이사존 user_765861
1.1k 01-24
4 사이다

5070 4K 입문 고민이네요 14

퀘이사존 찌부띠
2k 01-24
1 질문

모니터 S27BG400 VS VG279QM5A 1

퀘이사존 user_860111
483 01-24
1 질문

모니터 추천좀 부탁드려요 7

퀘이사존 user_959200
523 01-24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