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1

GTA ... 공짜로 얻고 모르고있다 또 산거네;;

퀘이사존 너무어려웡
2 677

2024.12.13 01:19

댓글: 2

스팀/PC게임 게시판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사이다

poe2 인게임 mem 사용량이 너무높게나오는데 알려주세요. 5

퀘이사존 user_1007808
2.2k 12-14
1 질문

렉 걸릴 사양이 아닌데 치지직이나 배그 렉이 가끔 걸립니다.. 3

퀘이사존 user_853440
998 12-14
0 잡담

렘넌트 2 보스전: 참칭왕 파엘린

퀘이사존 user_978621
431 12-14
0 질문

안녕하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2 사양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3

퀘이사존 user_1018959
3.4k 12-14
0 사이다

POE 2 게임 하는데 화면 흐려짐 증상때문에 질문 드립니다. 5

퀘이사존 user_751755
3.2k 12-14
0 잡담

엘든링 한입 드셔보십쇼 1

퀘이사존 키에른
463 12-14
1 질문

4070TI 롤 프레임 드랍? 3

퀘이사존 컴퓨터가뭐에요
652 12-14
0 잡담

위처4 언리얼엔진5네요...자체 엔진포기했나 봅니다... 11

퀘이사존 user_967397
1k 12-14
0 잡담

어? 배그 최적화가 엄청 좋아졌네요?그리고 꿀팁!

퀘이사존 동키치
3.1k 12-14
0 질문

TPM 활성화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레이잭
374 12-14
1 잡담

와 인디아나 존스 진짜 재밌습니다 5

퀘이사존 풀로드
1.2k 12-14
0 질문

윈도우11 24H2 업데이트로 인한 유비소프트 게임 안됨 현상 4

퀘이사존 유악
1.7k 12-14
0 질문

Roblox 최적화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퀘이사존 ARES0926
311 12-14
0 사이다

13700k z790 -> 783d b650 로아4k 프레임 왜이러죠 2

퀘이사존 당근조아조아
534 12-14
2 사이다

외출할때마다 컴퓨터 전원끄고 나가는데 6

퀘이사존 히나
757 12-14
0 질문

도와주세요 형님들 ㅠ_ㅠ 3

퀘이사존 user_1018838
267 12-14
0 잡담

공겜 베스트? 7

퀘이사존 Gym
645 12-14
0 질문

PC 포맷후 타르코프 프레임 이슈가 발생하네요 ㅠ

퀘이사존 user_1018821
405 12-14
0 잡담

간만에 게임패스 확인하니...할만한거 많네요. 1

퀘이사존 일스
544 12-14
0 잡담

위쳐4가 나온다니..

퀘이사존 user_776376
1k 12-14
1 질문

패스 오브 엑자일2 를 하는데 사양이 부족해서 다운되는건가요? 10

퀘이사존 블랑팡
1.1k 12-13
0 질문

파판에서 녹티스랑 클라이브 얘네 인기 많은 애들이에요? 3

퀘이사존 user_842702
631 12-13
0 사이다

인디아나존스를 가장 싸게 하는 방법은 게임패스 맞나요? 4

퀘이사존 방귀대장
1k 12-13
1 질문

파판7 두번째 리메이크 예구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전작도 해봐야 하나요? 4

퀘이사존 yababiko
674 12-13
0 질문

제발 도와주세요

퀘이사존 user_988907
350 12-13
1 질문

(배그)이 사양에 이정도 프레임이면 정상범주 내 인가요??? 2

퀘이사존 유나빈
339 12-13
0 질문

cpu와 그래픽카드 바꾼 후 롤 프레임드랍 이유 아시는분..

퀘이사존 user_1018718
439 12-13
0 정보

헬다이버즈 2 Omens of Tyranny(일루미닛 침공추가) 공개 1

퀘이사존 magnito
564 12-13
0 질문

겜 좀 골라주십셔~ 2

퀘이사존 5일남
388 12-13
6 잡담

POE2 로딩화면 멈춤 현상 해결 시도 14

퀘이사존 ⵀⴰⵀ
40.3k 12-13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