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4

1080 vs 2060

퀘이사존 eggnine
14 5484

2019.01.26 15:16

댓글: 14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잡담

어제 첨으로 고주파를 경험했습니다. 하지만...고주파 없습니다..ㅜ 3

퀘이사존 user_1054849
78 37분 전
0 질문

듀얼오리 세팅.. w가 다들 낮으신가요? 1

퀘이사존 여기는처음
44 43분 전
2 잡담

이런경우는 조립을 잘못한건가요? 3

퀘이사존 배가고픈레후
99 51분 전
0 정보

7800XT Win10 adrenalin 자동 업데이트 후 드라이버 망가짐. 3

퀘이사존 대우IQ1000
92 1시간 전
0 사이다

팬 늘어나면 원래 기본적인 소음이 늘어나는건가요 ?? 3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119 1시간 전
1 사이다

새 컴 맞추려고 드래곤볼중인데 9070XT 커넥터 번 문제 7

퀘이사존 ONLYBLUE
154 1시간 전
4 정보

4k 144 돌리는데 9070xt, 5070ti, 5080, 5090 19

퀘이사존 user_1054849
336 1시간 전
1 잡담

9070xt 타이치 타스 점수 괜찮나요 4

퀘이사존 샷또르
174 5시간 전
1 잡담

또 라데온 드라이버 찐빠냈네요 5

퀘이사존 Lo.oL
468 6시간 전
1 잡담

5090 발열 얘기가 참 우스웠는데.. 13

퀘이사존 윰댇
585 8시간 전
1 질문

[그래픽카드 고주파] 이거 AS 맡기는게 맞나요?? 6

퀘이사존 user_1109014
264 8시간 전
2 잡담

기변 자주 하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18

퀘이사존 60지옥
372 10시간 전
5 정보

5090 DLSS RT MFG ( STOCK & UV ) 비교표 Update 10

퀘이사존 FFNAVI
352 10시간 전
7 정보

라데온 26.6.2 드라이버출시(7000시리즈 FSR 4.1지원) 7

퀘이사존 승길씨
671 11시간 전
2 정보

FSR 4.1.1 INT8버전 유출됐나보네요.. 7

퀘이사존 승길씨
492 11시간 전
14 잡담

다시 3개월만에 5090으로 갑니다 21

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
1.2k 12시간 전
1 질문

5060ti vs 9060 xt 6

퀘이사존 user_1144626
292 12시간 전
0 질문

4K 60프레임 사용중입니다. 글카 업글하고싶어요. 10

퀘이사존 포마드
303 12시간 전
1 사이다

시네벤치,3dmark 점수 좀 봐주세요ㅜ 2

퀘이사존 킹과장
156 13시간 전
2 정보

12vhpwr 모니터링 wireviwe pro 2 리뷰 후기 3

퀘이사존 도부크
363 14시간 전
12 잡담

9070xt 커넥터 버닝 후기입니다... 17

퀘이사존 두부과자맛남
1.8k 15시간 전
1 잡담

아..신호 없음 떠서 식겁했었는데, 다행이네요..휴.. 1

퀘이사존 killthemall
186 15시간 전
19 잡담

이젠 치즈바이트라고도 부르기 어렵....(Feat:기가바이트) 32

퀘이사존 류오동
2.4k 16시간 전
2 사이다

혹시 이게 병목현상인가요? 8

퀘이사존 user_954222
366 17시간 전
1 질문

그래픽카드 업글에 관해서 질문있습니다. 7

퀘이사존 user_1144146
174 17시간 전
21 잡담

7900xtx 사망했네요 24

퀘이사존 별빛도련
2.8k 18시간 전
1 질문

안녕하세요 컴 고수님들! 10

퀘이사존 PiT-ViPER
194 18시간 전
1 사이다

글카 업글 여쭤봅니다 4

퀘이사존 날개달린고구마
194 19시간 전
0 질문

rtss에 뭐뭐 켜놓고 쓰는게 좋을까요? 2

퀘이사존 신성혜린
182 19시간 전
0 질문

fsr과 afmf 2

퀘이사존 Dustt
191 19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