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멀패드가 바껴있다면서 AS 거절당했습니다
어제 통화 했고요
전화를 못받았는데 제가 다시 전화해 그쪽에서 담당자님께 전화 연결 해주셨습니다
통화 내용은 이렇습니다
조텍. 일단 저희가 내역을 확인 해봤는데요 그..(때) 해당 담당자 님께서도 서멀패드 부분에 대해서 따로 기억이
나진 않으시다해요 좀 시간이 오래 지나서 일단은 내부적으로 내용이 나온게 제품을 가능하시면 다시 저희쪽으로
입고를 해주시면 제품교체를 해주시는 방향으로 진행을 해드리면 어떨가 싶어요
저희 서멀이 붙어있는걸로 교체를 하거나 아님 사용하신 제품에서 서멀패드를 교체를 해드리거나
그렇게 해서 추후에 문제가 생기지않도록 그렇게 하면 어떨가 싶어요
나 : 알겠다 하고 그때 교환받고 나서 그래픽카드를 뜯어 본적 없다고 말씀드림
->네네 기존에 저희쪽에서 한 2번정도 교체받은 내역이 확인됐어요 혹시 모르니까
저희 본사쪽에서도 약간의 착오가 있을수도 있는 부분이고 저희도 착오가 있을수도 있는 부분이라서
고객님이 어제 너무 억울하시다고 말씀하신 부분도 있어서 저희도 내부적으로 회의를 진행했고
일단은 지금 고객님 사용하신 제품에 대해서 기판자체가 불량이나 그런부분은 없으시니까
제가 요 시리얼 넘버에 대해서 고객님 성함으로 해서 내역이나 이런 부분을 남겨놨어요
그래서 나중에 시간 나실때 방문하시거나 AS보내주시면 저희가 이거 서멀패드를 차라리 정품 서멀패드로
교체하는게 어떨가 싶어요
나 : 네 알겠습니다 그리고 그때 택배 교환받고 찍은 사진들이 있는데 그때도 서멀패드가 회색으로 바껴있었던데 그..
->네네 일단 저희도 뭐 착오가 있을수도 있는부분이라 너무 죄송하고요 한번 입고해주시면 저의가 처리를 진행 해드릴게요
나 : 네 근데 혹시....그때 사진이 필요하면 제가 보내드릴수 있긴 하거든요
->아아 그러세요 아 고객님을 의심해서 못해드린다 이렇게 말씀드렸던건 아니고 일단 저희도 이렇게...
말씀을 드릴수밖에 없었던 부분은 너무 죄송하고요 내부적으로 회의를 진행했을때 요고 처리를 어떻게
진행할까 내부회의를 어제 거쳤어요 어제부터 오늘까지 그래서 아까 전화 드렸고..서멀패드를 저희꺼로 교체를
해드리고 추후에도 문제가 안생기게끔 메모를 남겨놓을게요
시간 되실때 입고를 해주시면 변경 진행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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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다행이 입고해주시면 정품 서멀패드로 교체를 해주신 답니다🙂 왜 서멀패드가 바껴있는건지
는 조텍도 모르는거같아요 아마..예전에 사용하시던 분이 뜯어서 바꾼거같은데,,그거는 살짝 찜찜하긴 하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조텍에서는 착오가 있을수도 있는부분이라고 말씀 해주셨어요
원래 내일 시간이 남아서 방문하려했는데 다시 몇시간 지하철 타고 가기 좀 그래서...그냥 택배로
내일 보낼려고 합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사진하고 그때 통화녹음도 보낼까 합니다
그래도 잘 해결된거같아 좋네요글 읽어주시고 댓글 남겨주신 분들 다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