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1

인텔 HD610이면 성능이 어느정도 되죠?

퀘이사존 삐딱꼴라스
8 45595

2017.01.14 19:46

댓글: 8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잡담

ROG 20주년 가격 루머? 공개되었네요 1

퀘이사존 쯔히
39 11분 전
1 잡담

긱바 겜오씨 RX 9070 XT(하닉멤) 아드레날린 26.6.2 삼디막 평 2

퀘이사존 KKM
102 44분 전
0 사이다

애프터버너 언볼 커브값 설정 할 때 원래 이런 건가요? 3

퀘이사존 카록
60 52분 전
6 잡담

취미와 신앙의 경계에서 6

퀘이사존 user_1016760
260 1시간 전
0 질문

7900gre 아드레날린 최신버전 업데이트후 문제있나요? 3

퀘이사존 형이
77 1시간 전
0 잡담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보증 연장 했어도 5

퀘이사존 user_784931
180 2시간 전
0 사이다

인텔 글카 안 쓰는데 oneAPI Level Zero SDK 깔아도 되나요? 4

퀘이사존 60지옥
89 2시간 전
3 잡담

제 아스트랄 전류 값은 항상 바뀌어져 있어요. 7

퀘이사존 레환사
132 3시간 전
0 질문

옵티스케일러 듀얼 GPU 지원 되나요? 1

퀘이사존 긴급상황
60 3시간 전
1 잡담

RX 9070 XT 겜오씨로 다운그레이드 완료 했습니다. 4

퀘이사존 메그니토
188 3시간 전
0 질문

포맷 후 라데온 무한 업데이트 필요 어떻게 해결할까요.,. 7

퀘이사존 럭셔리민후
104 3시간 전
0 질문

갑자기 모니터가 안 보입니다. 3

퀘이사존 user_1147904
62 3시간 전
0 질문

WQHD모니터 사용중에 있습니다 모니터 새로운거 추가시 질문 2

퀘이사존 날개죽
67 3시간 전
0 질문

5070ti와 9070xt중에 뭐가 나을까요? 8

퀘이사존 알아
206 3시간 전
0 사이다

선생님들 수입사(에즈윈) 리퍼 그래픽카드는 어떨까요 1

퀘이사존 user_1147900
100 3시간 전
1 잡담

조립 시작합니다 8

퀘이사존 쏘혜피
132 3시간 전
0 질문

요즘 엔비디아 앱 문제 없나여?? 5

퀘이사존 초밥사랑
123 4시간 전
0 잡담

RTX 5090 vram 개조 기다리는중..

퀘이사존 푸헬폐인
243 4시간 전
0 질문

조립하는데 도와주세요. 지지대 1

퀘이사존 user_1147411
64 4시간 전
0 질문

중고딩 나라에 글카를 인증셀러가 팔면 사기아닌가요? 1

퀘이사존 피아노의숲
145 4시간 전
8 잡담

1년 동안 그래픽카드 6장 바꾼 후기 2070 ~ 5090 아스트랄 26

퀘이사존 이슬s
715 5시간 전
1 잡담

vbios 플레싱으로 파워업 6

퀘이사존 나롱이아빠
184 6시간 전
2 질문

이거 그래픽카드 고장일까요? 5

퀘이사존 인생은노빠꾸
189 6시간 전
3 잡담

자랑글이 아니고 80 90유저가 되면 안좋은 점도 있습니다 . 42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1.2k 6시간 전
1 잡담

5070ti 게임락 씨가 말랐나봐요 11

퀘이사존 Plenia
428 7시간 전
2 질문

9060XT AS 유통사 거부 해결 방법? 20

퀘이사존 피아니스
461 7시간 전
0 사이다

5090 가격 언제 좀 떨어질까요? 15

퀘이사존 깨비아빠.
436 8시간 전
1 질문

5070ti와 5080에 대한 질문 6

퀘이사존 가즈아99
332 8시간 전
0 질문

[질문] ZOTAC GTX1080Ti 우측 8핀 연결 시 PC 전원 자체가 안 들어옵니다 3

퀘이사존 yohan418
125 8시간 전
1 잡담

이래서 긱바 써멀젤은 피하라는 군요. 6

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
461 8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