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1

센터 출고품 80어마 가 최신품 이군요.

퀘이사존 Umbrella-Co
5 1090

2026.03.12 09:57

댓글: 5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이 에러 무슨 에러인지 아시는분 도움 부탁드립니다. 5

퀘이사존 Master6156
619 03-13
1 잡담

하루 하루 담합이 당연하게 밝혀지고 있는데..그래픽카드도.. 31

퀘이사존 라떼라떼
1.6k 03-13
1 사이다

그래픽카드 온도 및 팬 문제 질문 드려요 1

퀘이사존 솜솜욱
571 03-13
1 사이다

파워가 rm1000e의 1000w인데요 5090사용가능할까요 7

퀘이사존 ぱー
729 03-13
0 사이다

4080인데 4k 패스트레이싱 켜고 바하 레퀴엠 할만 할까요? 5

퀘이사존 말모엉아
1.1k 03-13
1 잡담

9070xt 스틸노마드점수 언더볼팅vs기본값(?) 1

퀘이사존 새컴맞추고파
1.3k 03-13
0 사이다

3080fe 12핀 이거 구매 괜찮을까요? 7

퀘이사존 612315
753 03-13
0 질문

디아2 그래픽카드 5060 괜찮을까요? 8

퀘이사존 user_1129311
923 03-13
1 사이다

4090인데 드라이버 재설치 하려고 합니다. 6

퀘이사존 [NERO]
954 03-13
0 사이다

게임할때 오류 떳는데 드라이버 문제이려나요? 4

퀘이사존 Furo
1.1k 03-13
10 잡담

5090 슈프림 리퀴드 정리했습니다. 30

퀘이사존 적월랑
2.9k 03-13
0 사이다

3080fe 12핀 걸쇠 부러짐 해결방법 22

퀘이사존 612315
816 03-13
0 사이다

컬러플 로그인 할때 이미지 인증 질문 좀 드립니다 4

퀘이사존 뒹숭맹숭
672 03-13
20 잡담

5090 + 5080 아스트랄 듀얼 글카 후기 22

퀘이사존 스쿠다
4.8k 03-13
0 사이다

오버클럭질문 8

퀘이사존 나도고수되고파
621 03-13
26 잡담

어그로 다 정지당하니 평화롭고 좋네요 22

퀘이사존 쵸코하임
2.7k 03-13
0 사이다

INNO3D RTX 5070 Ti D7 16GB X3 OC 제품 괜찮나요? 15

퀘이사존 컴알못임7
869 03-13
1 사이다

폴라폭스 5070ti 괜찮나요? 8

퀘이사존 달빛마루
1.1k 03-13
0 잡담

검색,찾아보기가 기본 되어있어야 하는군요. 3

퀘이사존 Umbrella-Co
894 03-13
1 사이다

바하9 패스트레이싱 질문입니다 3

퀘이사존 검은소
859 03-13
3 질문

45gx950a 디아블로2 레저렉션 5120×2160 1

퀘이사존 don550
813 03-13
3 정보

ASUS 1년추가연장 영수증 날짜로 등록안되시는 분들.. 3

퀘이사존 CWHDA
1.6k 03-13
3 정보

그래픽카드를 살려준다는 애즈락 1650T 타이치 파워가 풀렸습니다 3

퀘이사존 네이름이내이름
1.4k 03-13
0 질문

783d 쓸건데 글카 뭐로 할까요? 12

퀘이사존 user_1117232
1k 03-13
6 잡담

기가바이트 5090 1월 초기불량 제품 어제 교환 받았습니다. 17

퀘이사존 MMETO
1.9k 03-13
3 질문

3대연속 고주파당첨.. 14

퀘이사존 온새미로1
1.4k 03-13
1 사이다

그래픽 카드업글 질문 7

퀘이사존 김백미
643 03-13
1 사이다

라데온 아드레날린 개쌍욕나올라하네요 질문드립니다. 22

퀘이사존 junse524
1.3k 03-13
0 사이다

Cpu,gpu,프레임질문.. 2

퀘이사존 user_1121830
612 03-13
2 질문

5070ti 토마호크 타스 최대 rpm이 1600대면 불량일까요? 7

퀘이사존 KOort01
904 03-13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