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내용은 본 영상을 분석한 채널, ElAnalistaDeBits의 설명입니다.
· PS5 버전은 울트라 프리셋 PC 버전과 유사하지만, 모든 설정에서 개선된 모습을 보입니다.(심지어 조명 효과도 좋아짐) · PS4 버전에 비해 가장 큰 변화는 그림자, 반사, 수풀 표현 거리 등이 있습니다. · PS5 버전은 모드 변경 시, 일부 그림자 효과 버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성능" 및 "성능 RT" 모드는 일종의 템포럴 기반 재구성(Temporal reconstruction) 방식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 PS5 버전의 선명도 모드는 다른 두 가지 모드에 비해 더 개선된 그림자, 반사, DOF(Depth of Field, 피사계심도) 효과를 보여줍니다. · 레이트레이싱 기술은 "선명도 모드"와 "RT 성능 모드"에서 그림자 효과에 적용된 것처럼 보이지만, 확실하지 않습니다. · 로딩 시간은 PS5 버전에서 5배 빠릅니다. · PS5 버전의 이러한 개선점은 "고스트 오브 쓰시마" 또는 "데스스트랜딩"과 비교할만 하지만, PS3->PS4 경우와 비교하면, 큰 차이를 보입니다. · 프레임레이트는 PS5에서 거의 완벽하지만, 2세대나 지나온 게임을 1440p/60fps로 구동하는 수준은 의문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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