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Xbox 인사이더이며 xbox.com/play를 통해 클라우드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연결하여 게임을 플레이하면 가이드에 새로 도입된 컨트롤러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추가 기능은 컨트롤러 연결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전반적인 게임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브라우저에서 이러한 기능을 활용하려면 브라우저 설정에서 미리보기 기능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xbox.com/play에서 프로필 사진으로 이동하여 설정을 선택한 다음 "미리 보기 기능"을 활성화하면 됩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는 Xbox 게임 패스 타이틀 및 기타 Xbox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시스템 안정성과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콘솔 전체에 걸쳐 현지 언어를 올바르게 반영하여 정확한 현지화를 보장하기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구현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여러 가지 개선 사항을 제공하지만 대시보드, 게임 및 앱에서 일부 사용자가 보고한 간헐적인 오디오 문제와 같은 알려진 문제도 해결했습니다. Xbox의 엔지니어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알파 테스터가 이러한 새로운 Xbox 클라우드 게임 소셜 중심 기능을 탐색하는 동안 인사이더 프로그램이 Xbox 콘솔과 서비스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계속하고 있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게이머가 예정된 Xbox 업데이트를 미리 보고, 실험적인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하고, Xbox 서비스 개발 과정에 직접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Xbox 인사이더 릴리스 노트
시스템 업데이트 세부 정보
• OS 버전 XB_FLT_2408GE\26100.1508.240404-2000
• 사용 가능: 2024년 4월 8일 오후 2시(태평양 표준시)
• 필수: 오전 3시(PT) - 2024년 4월 9일
새로운 기능 및 경험
Xbox 클라우드 게임(베타)
오늘부터 Xbox 인사이더는 지원되는 브라우저, 스마트 TV용 Xbox 앱 및 메타 퀘스트 헤드셋을 사용할 때 업데이트된 소셜 기능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인사이더는 다음 작업을 위한 업데이트된 인터페이스를 가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친구 찾기 및 관리
• 게임 밖에서 파티를 시작하고 게임 세션 사이에 파티 채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현재 스마트 TV에서는 사용할 수 없음).
• 메시지 보내기
• 사용자 프로필 보기
• 알림 받은 편지함 및 토스트 보기
• 도전 과제 보기
xbox.com/play를 통해 클라우드 게임을 플레이하는 Xbox 인사이더는 브라우저에서 연결하여 플레이할 때 가이드에 컨트롤러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이는 사용자가 브라우저에서 플레이할 때 컨트롤러를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참고: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브라우저에서 미리 보기 기능을 활성화해야 이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xbox.com/play에서 프로필 사진을 클릭한 다음 설정을 선택한 다음 "미리 보기 기능"을 활성화하면 됩니다.
포함된 수정 사항
Xbox 인사이더가 제공한 모든 훌륭한 피드백과 Xbox 엔지니어의 노력 덕분에 이번 빌드에 다음과 같은 수정 사항이 구현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시스템
• 콘솔 전체에서 현지 언어를 올바르게 반영하기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
• 참고: 미리 보기에 참여하는 사용자는 콘솔 전체에 "이상한" 텍스트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전 Xbox 인사이더 릴리스 노트에 알려진 문제가 나열되었을 수 있지만,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Xbox 엔지니어가 해결책을 찾는 데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제공된 지침을 따르고 문제 보고를 통해 피드백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디오
• 일부 사용자가 대시보드, 게임 및 앱에서 간헐적으로 오디오 문제가 발생한다고 보고했습니다.
• 문제 해결: 문제가 발생하면 TV 및 기타 모든 장비에 최신 펌웨어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제조업 체에 문의하여 도움을 요청해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추가적인 문제 해결 팁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Xbox 콘솔에서 오디오 문제 해결하기.
• 피드백: 최신 펌웨어를 적용하고 추가로 문제를 해결한 후에도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문제 신고를 통해 피드백을 제출하세요. "고급 진단으로 재현" 옵션을 사용한 다음 "콘솔 경험" 및 "콘솔 오디오 출력 문제"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 참고: 문제, 문제 발생 시점, 설정, 완료한 문제 해결 방법 및 문제 재현에 도움이 되는 추가 정보를 최대한 많이 포함해야 합니 다.
캡처 및 공유
• 캡쳐 앱에서 HDR 스크린샷을 볼 때 예기치 않은 동작이 발생한다는 신고가 접수되어 조사 중입니다.
네트워킹
• 부팅 시 콘솔이 네트워크에 즉시 연결되지 않는 문제에 대한 신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가능한 한 빨리 문제 신고를 통해 문제를 신고해 주세요.
• 해결 방법: 연결이 설정될 때까지 1~2분 정도 기다립니다. 그래도 콘솔이 연결되지 않으면 전원 센터 또는 가이드에서 Xbox 를 다시 시작한 다음 문제 신고를 통해 피드백을 제출하세요.
OneGuide
• 일부 사용자들이 OneGuide가 실행되지 않거나, 잠시 후 멈추거나, 예기치 않은 검은색 화면이 표시된다고 보고했으며, 현 재 조사 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