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뉴스

3 AR로 분실물을 찾을 수 있는 Galaxy SmartTag+ 출시

주변기기
퀘이사존 Railgun0
6 809

2021.04.08 23:50

출처 : sammobile 


번역기 돌린 거라 오역이 많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참고 바랍니다.



잃어버린 물건이 눈에 보이는 신호를 방출하여 즉시 찾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삼성의 Galaxy SmartTag+ 가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회사의 새로운 추적기를 사용하면 증강 현실 기술을 사용하여 분실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SmartTag+는 최근 삼성이 출시한 SmartTag 추적기의 고급 버전입니다. 형제와 마찬가지로 SmartTag+는 삼성 모바일 장치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정확도를 제공하는 Galaxy SmartTag+

Galaxy SmartTag+는 Bluetooth 저에너지 및 초 광대역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를 통해 추적기가 더 정확하고 정확해질 수 있습니다. 증강 현실 기술을 통해 추적기는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분실물을 시각적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AR Finder는 항목을 찾기 위한 따라 하기 쉬운 지침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초 광대역 기술이 탑재된 스마트폰으로 제한됩니다. 여기에는 Galaxy S21+, Galaxy S21 Ultra, Galaxy Note 20 Ultra 및 Galaxy Z Fold 2가 포함됩니다. 


SmartThings Find를 사용하면 집에서 잃어버린 거리에 관계없이 지도에서 태그가 지정된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BLE 지원 추적기는 다른 Galaxy 모바일 장치와 통신합니다. 이 기능을 선택한 주변 장치는 SmartThings Find에서 태그가 누락된 것으로 보고 한 경우 알림이 전송되도록 합니다. 


삼성은 4월 16일부터 Galaxy SmartTag+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미 미국에서 39.99 달러에 사전 주문이 가능합니다. 



댓글: 6

모바일 뉴스

추천 제목
8
5
퀘이사존 10
8
퀘이사존 10
퀘이사존 24
5
퀘이사존 11
5
4
4
8
5
5
7
4
4
4
4
5
5
6
2
1
4
2
퀘이사존 10
7
5
3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