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90'의 검색 결과 입니다. ( 10,000 건)

퀘이사존 coupang ads logo
  • 로켓배송 (AFOX) GeForce GT1030 L5 D5 2GB LP 디앤디컴, 단일상품
    124,500 원
  • 로켓배송 레이저 BlackShark V3 Pro for 플레이스테이션 게이밍 헤드셋, 화이트, 블랙샤크 V3 Pro
    389,000 원
  • 로켓배송 레이저 DeathAdder V4 Pro 무선 게이밍 마우스, 화이트, 데스에더 V4 Pro
    259,000 원
  • HP 2025 오멘 데스크탑 45L 코어Ultra9 인텔 15세대 지포스 RTX 5090
    10,990,000 원
  • ASUS ROG Astral 지포스 RTX 5090 WHITE OC D7 32GB 인텍앤컴퍼니
    8,384,350 원
  • 로켓배송 에이수스 2026 ROG 스트릭스 스카 18 코어Ultra9 인텔 14세대 지포스 RTX 5090
    8,699,000 원
쿠팡검색 더보기
  • 퀘이사존

    2026-06-25

    와.. 구미가 땡기네요 ㅎㅎ총알이 없다는..ㅠ

  • 퀘이사존

    2026-06-25

    rtx 5090 슈프림 입니다. 서브컴에 장착된거라 사용량은 정말 적습니다.

  • 퀘이사존

    2026-06-25

    ZOTAC GAMING 지포스 RTX 5090 SOLID OC White D7 32GB 팬문제로 리퍼 교체받은 제품입니다

  • 퀘이사존

    2026-06-25

    안녕하세요-뭣모르고.. 소울시커님 영상보고 언더볼팅 따라해봤습니다. 900/2900값 넣고 해봤는데수정하거나 봐야될거 있을가요... 순정클럭이나 그런건 잘 모르고..영상만 보고 딸깍해봤어요..조언 부탁드립니다.

  • 퀘이사존

    2026-06-25

    평소엔 몰랐는데 모아놓고보니 박스가 제일 작더라구요조텍이 제일크고, 다음이 트리오 꼴지가 아스트랄이네요원가절감형 짠돌이 컨셉일까요? ^^;

  • 2026-06-25

    수비할 때는 5090이 10%도 안 쓰는데, 공격 들어가면 갑자기 프레임 드랍이 발생합니다. 다른 영상은 멀쩡합니다. 결론적으로 제 생각엔 5090 문제가 아닙니다.

  • 퀘이사존

    2026-06-25

    보증기간4년 등록되어있고rtx pro 6000으로 변경하여 판매합니다상태매우좋습니다구매는 2026년 4월9일에 했습니다컴퓨존 구매가격흥정시 답장안갑니다.직거래만하며 위치는 5호선 개롱역 1번출구입니다.그래픽카드 외에는 아무것도 사용한게없습니다.

  • 2026-06-25

    https://www.compuzone.co.kr/exc_event/raffle_shopping_detail.htm?no=1040래플 이래서 와 천원에 주나 하고 달려 갓더니 ㅋㅋ 정가 구매 기회 주는 거네요.근대 정가가 886 또라이 인듯 아 그리고 혹시나 싶었는데 서멀젤 그대로 사용 합니다.

  • 퀘이사존

    2026-06-25

    제이씨현시스템㈜, GIGABYTE AORUS 지포스 RTX™ 5090 INFINITY 공식 출시!

  • 퀘이사존

    2026-06-25

    5090 슈라우드 팔아요 (기판은 없음)  기본 구성은 (슈라우드 + 박스 (박스안의 구성품은 복불복입니다)) 기판이 없으니 작동 안됩니다  5090 윈드포스

  • 퀘이사존

    2026-06-25

    작년 6월초에 장착 직후 찍은 써멀부 사진오늘 찍은 써멀부 사진작년 5월 생산주차, 6월부터 사용 시작, 파워는 맥스엘리트 듀크 ATX3.1 화이트 1000W 직결초장부터 모드 떡칠한 사펑과 RDR2, GTA5부터 시작해 온갖 고사양 게임 4K로 마구 돌림쿨링 성능 변화도 없고 써멀젤도 모양 변화없이 안정적으로 그대로풀로드 걸어도 경이로울 정도로 아무런 소음이 안 남선물받은 놈이라 될 대로 되라라는 마인드로 쓰고 있지만 이 정도로 마음놓고 사용하고 있는 그래픽카드는 생애 처음아무리 욕먹는 제품이라도 양품은 양품입니다

  • 퀘이사존

    2026-06-25

    ZOTAC GAMING 지포스 RTX 5090 SOLID OC White D7 32GB 팬문제로 리퍼 교체받은 제품입니다

  • 퀘이사존

    2026-06-25

    안녕하세요.개인적으로는 3DMark에 대한 관심이 멀어진 지 꽤 되었는데, 포트로얄 요청한 분이 계셔서 오랜만에 한번 돌려봤습니다. 참고로 기록용 벤치 세팅이 아니라 실제 게임도 가능한 실사용 세팅입니다. ^^https://www.3dmark.com/pr/3957860아래 영상을 보시면 실제 장면별로 어느 정도 프레임이 나오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퀘이사존

    2026-06-25

    천천히 시간이 허락하는 한 업데이트 틈틈히 할게요.사이버펑크는 오공과 양상이 많이 다릅니다. 벤치마크에서의 전력사용량 변동폭이 크네요.레이턴시는 충분히 쓸만합니다.

  • 퀘이사존

    2026-06-24

    대한민국에 딱 1개 남은 궁극의 그래픽카드 매트릭스 5090을 받을수 있는 역대급 게이밍기어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ASUS 공식스토어 쇼핑스토리에서! 

  • 퀘이사존

    2026-06-24

    rtx 5090 슈프림 입니다. 서브컴에 장착된거라 사용량은 정말 적습니다.

  • 퀘이사존

    2026-06-24

    작년 4월 구매구성품 전부 있습니다.판매 또는 5080  아스트랄과 교환 원합니다. 연락 주세요.

  • 퀘이사존

    2026-06-24

    5090 슈라우드 팔아요 (기판은 없음)   기본 구성은 (슈라우드 + 박스 (박스안의 구성품은 복불복입니다)) 기판이 없으니 작동 안됩니다  5090 윈드포스 ㅡ 1만원 5090

  • 2026-06-24

    혹시 5090 슈프림에 고주사율 더블 쓰시는 분들 아이들 상황, 저부하 상황에서 마우스 움직이거나 할때 고주파 같은거 안들리시나요?? 

  • 퀘이사존

    2026-06-24

    1번 사진으로 연결하니 핀하나가 9.2 초과되었다고 뜨더라구요 그래서 2번 사진처럼 연결해보려는데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