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5NC'의 검색 결과 입니다. ( 150 건)

퀘이사존 coupang ads logo
  • 픽셀아트 PIXELART PAQ3416W 화이트 일반 WQHD 멀티스탠드 165Hz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299,000 원
  • 삼성전자 오디세이 Neo G9 G95NC S57CG950 57인치 DUHD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LS57CG950NKXKR
    2,350,000 원
  • 레드페이스_동수원점_우먼 흡습 속건기능및 뛰어난 착용감 이엑스드라이 소재 일상및 등산 캐주얼한 스타일_프라임필드요꼬칼라우먼티셔츠_REWFTSM23258
    13,500 원
  • 크로커다일레이디 프린트 린넨 블라우스 CLEMBL207
    48,450 원
  • 야마시타 토토슷테R WS95NC 에기 갑오징어 쭈꾸미 한치
    7,020 원
  • 로켓배송 아파트동작감지기 방범 동체 열선감지기 움직임감지기 코콤500F
    17,800 원
쿠팡검색 더보기
  • 2026-06-25

    내년 업그레이드 계획인데업그레이드 전 모니터 두개가 한번에 망가져서 경비처리도 할겸 큰맘먹고 질렀습니다.문제는 지금 그래픽카드가 9070XT도 아닌 그냥 사파이어 9070  펄스인데(사무용이 커서 발열 괜찮다 해서...)이게 내년 업그레이드 시까지 잘 버틸수있을까요5090도 제 스펙 못낸다해서 다음세대 나오면 지를라고 미리 구매하긴했는데..운용에 무리가 있을지 혹시라도 궁금합니다.

  • 퀘이사존

    2026-06-15

    안녕하세요  삼성 57인치 G95NC 너무나 만족하게 사용하다가 제 눈이 빛에 많이 민감한 눈이라 다소 눈이 부셔 다른 제품으로 옮겨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 2026-06-15

    안녕하세요  57인치 G95NC 약 3년 사용 중이고 게임이나 사용성에서는 완벽하게 만족을 하고 있었지만 처음부터 다소 눈이 빨리 아프고, 불편하다는 글을 몇번 쓴적이 있습니다 

  • 퀘이사존

    2026-06-01

    25년도 2월 25일 구매 했구요 상태는 양호한데 작동중인 상태에서 직접 확인하고 가져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박스가 커 차량 공간 확인도 하셔야합니다) 풀박스구요 분해 후 차량 싣는 것까지 도와드립니다 모니터암은 추 후에 쓸꺼라 모니터암은 따로 판매 안합니다 게시글에 전화번호 뒤 4자리 댓글 남겨주시고 문자주세요 댓안남기시면 문자 답장 안합니다.

  • 2026-04-13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  g95nc사용중인데 45GX950A or 39GX950B 기변 고민중 입니다 예전에 질문하여 45gx950a 추천을 받고 핫딜도 기다릴겸 기존 모니터 처분

  • 퀘이사존

    2026-03-24

    21:9 를 거쳐 32:9 에 호기심이 생겨 oled g9 49 를 구매 후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게이밍 한정으로는 32:9 가 저에게 가장 딱 알맞는 해상도라 생각합니다. 요새는 대부분 32:9 비율을 지원하는 게임도 많아졌고, mod 등을 통해 지원을 안하는 게임들도 일부는 커버가 가능합니다. 물론 아예 지원을 하지 않거나 하는 게임들을 위해 oled 42c3 를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oled g9 49인치 사용하면서 항상 아쉬웠던 부분은 물리적 세로 크기 입니다. 27인치 모니터의 세로 크기와 동일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답답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예전부터 neo g9 57을 구매하고 싶었으나 가격, 너무 높은 해상도, 미니 led 모니터들의 이런저런 문제들(딱딱이, 스캔라인 등)이 마음에 걸려 구매하지 못하고 있다가 이번에 결국 출시한지 2년반이 지나서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업무용으로 27인치, 32인치 모니터도 사용하고 있었고 사이즈 변화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수차례 해왔습니다. 실제 제품을 써보니 역시 머리로 생각한 것과 눈으로 보는 것에 대한 차이는 명확했고 너무 만족스러운 크기 입니다. DQHD 49인치 대비 고해상도에서 오는 화질적인 부분도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고해상도로 인한 성능의 압박은 무거웠습니다. 제 시스템 사양 입니다. - 9950x3d - 팀그룹 ddr5 32G 6000 - asus proart x870E creator (pcie 각 슬롯 cpu 직결 8배) - RTX 5080 + RX 9070 듀얼 오리 환경 게임 테스트 시에는 - 듀얼오리 적용하지 않고 5080 만 연산한 상태 - 모니터는 rx 9070 에 연결되어 출력만 담당 (일반적인 상황보다 성능하락이 약간 있을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풀옵션, DLSS 품질 기준 82 프레임 [햄탈워3] 대부분 높음 + 일부 낮음, DLSS x 기준 60 프레임 [포르자 호라이즌5] 풀옵 + DLSS 품질 기준 144 프레임 [붉은사막] 대부분 높음 + 일부 낮음, DLSS 품질, RT 끔 기준 53프레임(최신 게임이라 역시 무겁습니다.. RT 키면 15프레임 ㄷㄷ)[저지 아이즈] 풀옵션, DLSS 품질 기준 125프레임 [호라이즌 제로던] 대부분 매우높음 + 일부 낮음, DLSS 품질 기준 83 프레임 [사이버펑크]대부분 높음 + 일부 낮음, DLSS 고성능, 프레임생성 3배, 패스트레이싱 on 기준 113 프레임 (1인칭이다 보니 실제 플레이에 불편함이 없는 옵션수준으로 설정해보았습니다.) 이 모니터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장단점에 대해 마음의 준비(?)를 하고 구매하실거라 생각됩니다. - 고해상도 : 예상하시는 것보다 좀더 무겁습니다. - 240hz : 6090이 와도 뽑을 수 있을까 모르겠습니다. - OLED 대비 블랙표현 : 옆에 놓고 둘다 동시 비교 안하면 준수하다고 생각합니다 - QD-OLED 대비 색감 : 역시 시야각에 따라 아쉬울때가 있지만 항상 중앙에서 사용한다면 문제 없습니다 - 발열 : 하도 발열이 뜨겁다는 의견이 많아서 걱정했으나 밝기 20~30 구간에서 사용시 소문처럼 얼굴이 익는다(?) 수준은 아닌거 같습니다. - 명실환경에서의 만족감 : OLED 때에는 밝기도 낮게, 암실 환경으로 사용했으나 명실에서도 눈이 부십니다. 32:9 종결자 맞습니다. 번인 압박 느끼시는 분들께서도 비 oled 패널중에서는 탑급이라 생각합니다. (색감, 블랙표현 등) 저의 경우 개발자라 프로그래밍 작업도 하고 있는데 작업의 경우는 설명을 생략하겠습니다. "너무 만족"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2026-02-14

    직거래 입니다. 문자로 둘중에 어떤거 파시는지 알러주세요(가격 협의)

  • 2026-02-14

    거래 방식은 직거래입니다.(가격 협의)

  • 2026-02-03

    11월 12일자로 1009.2 버전 펌웨어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그동안 이 모니터 쓰면서 제일 불편했던 부분이 대기모드에 들어가는 문제였습니다.24년 4월에 사서 이거 수정되는데 거의 2년 채울 뻔했네요.그동안 별거 아닌 문제인것 같아도, 여러모로 참 불편한 점이었습니다. 업데이트 자료 보니 아래와 같은 문제 보고가 많아 펌웨어 수정이 이루어 젔다는데 이걸 왜 이제 해주는지 ㅠ1. 윈도우 재부팅 시 바이오스 로고 뜨기전 검은화면에서 대기모드 들어감 -> 컴퓨터는 부팅중이나 대기모드에서 나오질 않아 컴퓨터 강제종료 후 다시 켜야함2. 재부팅 후 또는 전원 켜서 바로 바이오스 들어갈때 -> 검은 화면에서 바이오스 뜨기 전, 대기모드 들어가버림 -> 역시 강제 종료 후 다시 부팅해야됨...3. 간혹 분활화면 전환 또는 해상도 변경시에도 모니터 깜빡 할때 대기모드 들어가버림...현재 1009 펌웨어로 업데이트 한 후 몇번 테스트 해보니 PC 종료시 즉각 3초 카운터와 함께 대기모드 전환되고, 재부팅 과정에서는 대기모드로 전환되지 않는것으로 보아 증상은 개선된 것으로 보입니다.다만 조금더 써봐야 겠습니다.

  • 2026-01-27

    이번에 이사하면서 제방을 세팅을 다시 하기로 했습니다.그래서 이것저것 사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현재 책상은 씨크릿랩마그너스프로(1770*800)으로 구매했습니다.모니터는 g9 57을 이번에 구매했습니다.G9 57같은 경우에 모니터암을 잘못 설치할 경우 액정이 깨지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요. chatGPT에게 물어봐도 그냥 기본 모니터암이 제일 좋다라고 해서;;카멜에서 PMA2X 도 있긴한데 고민중입니다.기본스탠드로 할경우에 책상에서 쓸데없이 차지하는 공간이 많아서 고민이고, 모니터암을 쓸려니 작업하는것도 빡세고 액정나갈까봐 겁도 나서요.그래서 제 3안으로 아예 책상뒤에 모니터 스탠드형 거치대를 둬서 둘까까지도 고민하고있습니다.혹시 G9 57사용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 2026-01-26

    https://www.reddit.com/r/ultrawidemasterrace/comments/1puluzt/samsung_odyssey_neo_g9_57_g95nc_new_firmware

  • 2026-01-22

    안녕하세요 사무용 엑셀 작업 및 유튜브 시청을 주로 합니다 이번에 G95NC 57인치 모니터를 구매 하려하는데요 이에 맞는 pc 견적 추천 부탁 드리겠습니다 예산은 300내외 입니다

  • 퀘이사존

    2026-01-21

    삼성전자 오디세이 Neo G9 G95NC (57인치 DUHD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판매합니다. 직거래만 합니다.

  • 퀘이사존

    2026-01-17

    게이밍 모니터지만업무용으로 쓰기에도 만족도개 매우 높네요.기존에도 32인치 듀얼모니터를 쓰긴 했는데, 메인모니터를 가운데 두고 측면으로 서브모니터를 빼면서브모니터화면을 다 보기에는 무리가 있죠. 그리고 세로로 세워도 32인치라서 위아래로는 보기 힘들었는데.57인치 모니터니까중앙에 32인치 메인모니터가 있고좌우로 서브모니터 2개가 있는 셈이죠.좌우 각각 8:9 비율의 21인치 모니터 (1920X2160)게다가 곡률이 1800R이라 모니터 중간이던 끝이던 눈과 거리가 비교적 일정하죠.물론 메인 용도는 게임이죠.

  • 퀘이사존

    2025-12-19

    안녕하세요 회원님들검은사막 하던시절 대양컨텐츠 하는데 와이드 모니터에 로망이 있어서 23년11월쯤 구매했습니다검은사막 접고나서 요즘 아이온2를 하는데 DUHD 해상도까지 지원하기에 전체화면으로도 플레이 했습니다아이온2 해보신분은 알겠지만 ui가 조정이 안되다 보니 메뉴같은건 마우스가 화면 끝에서 끝으로 움직여야 하는 상황이 많아서 너무 불편합니다 그래서 창모드 4k해상도로 맞추고 하자니 먼가 잔렉이 더 있는거 같은?? 애프터버너 osd 프레임보면 창모드가 더높지만  플레이하기엔 전체화면이 더 부드러운것 같은 느낌입니다. 기분탓일까요?? (전체화면 vs창모드  뭐가 더 나은지 알려주시면 감사할게요)그리고 2년 정도 쓰다보니 로망은 사라지고 어느새 커브드가 가진 곡률에의한  부피감이 불편함으로 다가옵니다게임하나만 풀스크린으로 하기엔 너무 크고 목이 가끔 아플 정도로 모니터 배치에 자유도가 없습니다.작업하거나 여러가지 하기엔 이만큼 좋은게 없습니다 장,단이 너무 뚜렷하죠사무실에서도 24인치 더블을 쓸 정도로 원 모니터는 이제 불편해서 사용 못합니다그래서 기변을 한다면( 메인모니터 27 or 32 or 34 와이드 + 서브모니터 )또는 (43인치?원모니터 )생각중 입니다.1800*800 책상 983d 5090amp 사용중 입니다 쓸데없는 답정너스러운 푸념으로 보실수 있겠지만.. 요며칠 계속 고민중입니다모니터를 그대로 쓸거같으면 책상을 더 큰걸로 바꿔 볼까도 생각합니다.(화면이 너무 가까워 목이 아픈탓도 있습니다.)모니터 기변할시 더블모니터 구성에 모델명까지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메인모니터uhd는 포기못할거같습니다)실사용중인 사진 첨부합니다 + 마지막은 제가 좋아하는 모닥불 감성 rgb 입니다(자랑)회원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 2025-11-06

    그래픽카드는 5080 사용중임. g95nc의 세로높이는 32UHD모니터와 완전 동일함. 32UHD2개가 붙어있는 크기임. 1.

  • 2025-11-03

    지마켓에서 198만원인데 혹시 이 보다 더 싸게 언제 나오는지 알수 있을까요? 기대했는데 180만원대만 되어도 살려고 벼루고 있었는데 200만원이라 좀 망설여지네요

  • 퀘이사존

    2025-10-29

    출시 직후 구입했습니다. 특별한 문제 없이 잘 사용하던 제품이구요. 이제는 좀 게임도 안하고 너무 큰 관계로 정리할까 합니다. 제품 문제는 전혀 없지만문제가...기본형 스탠드를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분명 박스에 보관해서 가지고 있었는데, 얼마전 박스는 버리고 스탠드는 따로 빼두었는데 도대체 어디 두었는지 전혀 찾질 못하고 있습니다. 저는 구입하자마자 '카멜마운트 PMA2X 초 고중량 프리미엄 싱글 모니터암' 정식 지원 모니터암으로만 사용했어서 스탠드는 새거였는데... 찾질 못하겠네요. 그래서 좀 저렴하게 올립니다. 사실 모니터 암으로 해서 사용하는게 더 편하긴해서..^^계속 찾아보고 있긴한데 혹시라도 못찾게 된다면 그냥 모니터암같이 드릴테니 사용하시면 될거 같습니다.펌웨어는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두었는데 올해 중반정도(?) 그 사이 더 최신이 나왔을지도 몰겠지만..여튼 게임용으로는 최고의 제품인거 같습니다. 유툽도 3개 화면정도 띄어서 시청도 가능하고 이래저래 이가격이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좋다 생각합니다. 직거래는 성남시 분당구 판교 삼평동 저희 집에서 가능합니다. 문자 우선 부탁드립니다.  

  • 2025-09-18

    Better stability on refresh below 55 HzFixed connectivity issues on Mac miniFixed an issue on gigabyte 4090 when switching to 3840x1080 120Hz and it showed a messed up image. should scale properly now.펌웨어 다운로드 받기 클릭

  • 2025-09-17

    모니터 바꾸기 전 lg48c1은 거의 그런적 없는데 모니터 삼성 g95nc로 바꾼 이후로 풀해상도 7680 2160 로 게임할때 멈춤 , 튕김이 자주 생기네요 많이 튕기고 멈추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