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오늘 아침에 제 긴급사항으로 인해 잊고 있었습니다.
Valve 하드웨어 설문조사 보내고.
-------------------- 절취선 --------------------
컴퓨터 정보:
제조업체: AZW
모델: SER9
감지된 터치 입력 없음
프로세서 정보:
CPU 공급업체: AuthenticAMD
CPU 브랜드: AMD Ryzen AI 9 HX 370 w/ Radeon 890M
CPU 제품군: 0x1a
CPU 모델: 0x24
CPU 스테핑: 0x0
CPU 종류: 0x0
속도: 1996Mhz
24 논리 프로세서
12 물리 프로세서
하이퍼스레딩: 지원
FCMOV: 지원 안 함
SSE2: 지원
SSE3: 지원
SSSE3: 지원
SSE4a: 지원
SSE41: 지원
SSE42: 지원
AES: 지원
AVX: 지원
AVX2: 지원
AVX512F: 지원
AVX512PF: 지원 안 함
AVX512ER: 지원 안 함
AVX512CD: 지원
AVX512VNNI: 지원
SHA: 지원
CMPXCHG16B: 지원
LAHF/SAHF: 지원
PrefetchW: 지원 안 함
BMI1: 지원
BMI2: 지원
F16C: 지원
FMA: 지원
운영 체제:
Windows 11(64비트)
NTFS: 지원
보안 부팅: 사용 안 함 또는 지원되지 않음
TPM 버전: 2.0
클라이언트 수집 정보:
버전: 1779918128
브라우저 GPU 가속 상태: 사용
브라우저 Canvas: 사용
브라우저 Canvas out-of-process rasterization: 사용
브라우저 Direct Rendering Display Compositor: 사용 안 함
브라우저 Compositing: 사용
브라우저 Multiple Raster Threads: 사용
브라우저 OpenGL: 사용
브라우저 Rasterization: 사용
브라우저 Raw Draw: 사용 안 함
브라우저 Skia Graphite: 사용 안 함
브라우저 Video Decode: 사용
브라우저 Video Encode: 사용
브라우저 Vulkan: 사용 안 함
브라우저 WebGL: 사용
브라우저 WebGL2: 사용
브라우저 WebGPU: 사용
브라우저 WebNN: 사용 안 함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NVIDIA GeForce RTX 5090
드라이버 버전: 32.0.15.9649
DirectX 드라이버 버전: 32.0.15.9649
드라이버 날짜:5 5 2026
데스크톱 색상: 픽셀당 32비트
모니터 화면 새로 고침 빈도: 120Hz
DirectX 카드: NVIDIA GeForce RTX 5090
공급업체 ID: 0x10de
장치 ID: 0x2b85
수정: 0xa1
모니터 개수: 4개
논리적 동영상 카드 개수: 4개
검색된 SLI 또는 Crossfire 없음
기본 디스플레이 해상도: 4096 x 2160
데스크톱 해상도: 9862 x 3600
기본 디스플레이 종류: 43.70" x 24.41" (50.04" diag), 111.0cm x 62.0cm (127.1cm diag)
기본 버스: PCI Express 4x
기본 VRAM: 32190MB
사운드 카드:
오디오 장치: 스피커(M15i Mobile Headphone Ampli
메모리:
RAM: 31352Mb
VR 하드웨어:
VR 헤드셋: 검색 결과 없음
추적기가 포함된 VR 구성이 없음
한 세션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 추적기 수: 0개
기타:
UI 언어: 한국어
매체 종류: 미정
전체 하드 디스크 여유 공간: 16236784MB
최대 여유 하드 디스크 블록: 4020484MB
게임 컨트롤러: None 검색됨 <- 게임 사용 시에만 활성화 시켜서. ㅠㅠ
MAC 주소 해시: 블라~ 블라~
저장 공간:
디스크 일련 번호 해시: 블라~ 블라~
SSD 개수: 4개
SSD 용량: 4000G,2000G,2000G,1024G
HDD 개수: 2개
HDD 용량: 6001G,2000G
제거 가능한 드라이브 수: 0개
제 PC 내용을 쭈~ 욱~ 보니 !
제 라데온이.. "라데온 패싱" 당했습니다...
"내장 그래픽"과 "USB4 eGPU"는 "그래픽 카드"가 아니무니다... ㅠㅠㅠ
마지막으로 제 아스트랄 "Pin 5" 현재는 멀쩡합니다. ㅎ
아스트랄아 ~ 오래오래 빨딱하자 ~ ♥
유튜브 동영상, 2개.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0개
자유게시판 - 잡담 60지옥 | 1 | 방금
하이파이 - 잡담 법화경 | 6 | 4분 전
하드웨어 뉴스 - 디스플레이 QM샘 | 19 | 15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user_1147708 | 48 | 20분 전
하이파이 - 잡담 아루아스 | 14 | 20분 전
기타/주변기기 - 잡담 마을버스 | 35 | 20분 전
모니터 - 질문 아기사메 | 11 | 25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소방파이팅 | 62 | 29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954642 | 29 | 33분 전
유머게시판 귀차니 | 82 | 34분 전
하드웨어 뉴스 - 그래픽카드 크로노 | 140 | 37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근육파괴술 | 56 | 39분 전
유머게시판 user_1111774 | 127 | 39분 전
스팀/PC게임 - 잡담 60지옥 | 37 | 43분 전
하이파이 - 질문 naflaXX | 32 | 44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할말못참는병에걸림 | 308 | 54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카나다 | 68 | 56분 전
케이스 - 질문 user_829463 | 36 | 57분 전
케이스 - 질문 Inactive | 14 | 1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Gomteng | 40 | 1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