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0

39gx950b vs aw3926qw

퀘이사존 우유를때리면앙팡
퀘이사존 우유를때리면앙팡
|
1.5K
|
16
2026.06.07 21:36

관련태그

  • #39gx
  • #39gx950b
  • #aw3926qw
  • #aw3926

댓글: 16

전체 게시판

0
thumbnail

9800x3d 커옵 기록용

2

오버클록/언더볼팅 - 정보 가페3 | 188 | 06.22

0
thumbnail

9070xt 권장파워 질문

7

파워서플라이 - 질문 user_1138010 | 285 | 06.22

0
thumbnail

이륙전 마지막으로 문의 드려요

5

PC조립/견적 - 질문 학재 | 123 | 06.22

0
thumbnail

G80SH(32hg800)업글 괜찮을까요?(32fg810 사용중)

2

모니터 - 질문 하나콩 | 216 | 06.22

0
thumbnail

현재 사양에서 그래픽카드,램

6

그래픽카드 - 질문 돋대먼 | 299 | 06.22

1
thumbnail

거실에 있는 TV HDMI 연결해서 겜 하려고 하는데 키보드,마우스,패드 연결하는게 문제네요

5

스팀/PC게임 - 질문 user_1011738 | 292 | 06.22

0
thumbnail

커옵관련 문의사항

4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687453 | 240 | 06.22

15
thumbnail

CDPR, 성소수자의 달을 맞아 성명발표

34

게임 뉴스 - 업계동향 나나나데 | 2.7K | 06.22

0
thumbnail

케이스 팬 led만 이상하게 작동합니다 도와주십쇼..

4

케이스 - 질문 eoeeoeo | 235 | 06.22

1
thumbnail

아우터 월드1 엔딩 : 꽤 재밌게 한 소감

4

스팀/PC게임 - 잡담 풀로드 | 290 | 06.22

1
thumbnail

윤석민한테 세이브 몇개해봤냐고 따지는 오승환

유머게시판 희망사항 | 2.4K | 06.22

0
thumbnail

쓸만한 AM4 메인보드 뭐가 있나요?

3

CPU/메인보드/램 - 질문 KimPig | 336 | 06.22

0
thumbnail

gpt랑 같이한 램오버 좀 봐주세요

오버클록/언더볼팅 - 질문 user_298004 | 144 | 06.22

0
thumbnail

R5 3600 에서 현시점으로 업그레이드하기 괜찮은 CPU 있을까요

3

CPU/메인보드/램 - 질문 강포동 | 277 | 06.22

0
thumbnail

800x300 장패드 블랙이나 그레이 색상

기타/주변기기 - 질문 꽈쨈 | 77 | 06.22

0
thumbnail

b 650 m k보드 983d 가능한가요?

4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47036 | 301 | 06.22

1
thumbnail

LG 27GX700A 설정 만져야 할 거 있나요?

2

모니터 - 질문 뚜뚜2737 | 159 | 06.22

0
thumbnail

32dg700 체감가

4

모니터 - 질문 jasongnb | 305 | 06.22

0
thumbnail

9600x에 공냉

4

공랭/수랭쿨러 - 질문 user_1146344 | 250 | 06.22

2
thumbnail

탈모 30대 중반부터 오니까 스트레스 받네요

7

자유게시판 - 질문 user_1111401 | 396 | 06.22

신고하기

신고대상
카테고리:
제목
원문
신고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