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0

rgb fusion 2.0 램 한쪽만 노란불이 뜹니다

퀘이사존 user_1083588
퀘이사존 user_1083588
|
314
|
2
2026.06.11 02:01

관련태그

  • #램
  • #인식
  • #한쪽만
  • #노란색
  • #RGB
  • #RGBfunsion

댓글: 2

전체 게시판

1
thumbnail

안녕하세요 고수 및 형님들~

8

케이스 - 질문 타닥따닥 | 158 | 22시간 전

7
thumbnail

60 지옥을 탈출한 저에게 남은 지옥들

23

그래픽카드 - 잡담 60지옥 | 1.4K | 23시간 전

1
thumbnail

본체만 150만원 이내로 구성했으면 합니다

2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419 | 126 | 23시간 전

0
thumbnail

부팅선택 클릭이 안되네요 도움부탁드립니다

12

PC조립/견적 - 질문 페르젠 | 83 | 23시간 전

2
thumbnail

컴린이 완본체 질문 ㅠㅠ

14

그래픽카드 - 질문 user_1148405 | 182 | 23시간 전

1
thumbnail

aw3926qw 너 안나오는거니~!?

2

모니터 - 잡담 아르베라제 | 230 | 23시간 전

0
thumbnail

5060과 5060ti 중에 고민입니다.

4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417 | 147 | 23시간 전

2
thumbnail

듀오링고 사실상 납치광고도 있네요. ;;

7

자유게시판 - 잡담 ReLU | 249 | 23시간 전

0
thumbnail

이거 뭐가 문제인가요?

1

PC조립/견적 - 질문 아무것도몰라요살려주세요 | 79 | 23시간 전

0
thumbnail

NZXT 크라켄과 쿨마 Atmos II 중에 고민입니다.

9

공랭/수랭쿨러 - 질문 Callduty | 293 | 23시간 전

0
thumbnail

Msi 권장 드라이버 어떤거 설치 해야 하나요?

4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22147 | 180 | 23시간 전

0
thumbnail

완제품 pc인데 에러인 부품 있을까요?

PC조립/견적 - 질문 오토싱 | 60 | 23시간 전

0
thumbnail

12V-2X6핀 저렇게 써도 안전한건가요?

10

파워서플라이 - 질문 나는나는사람 | 176 | 23시간 전

0
thumbnail

닌텐도2 지를까말까고민됩니다

3

자유게시판 - 질문 안녕하세요컴린이입니다 | 108 | 23시간 전

0
thumbnail

견적혹시 어떤가용

3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089773 | 70 | 23시간 전

0
thumbnail

수냉 라디팬 굉음내며 멈췄다가 다시 도는현상

2

공랭/수랭쿨러 - 질문 꼬챙이한발 | 131 | 23시간 전

1
thumbnail

20만원 전후 중고그래픽카드 서브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5

그래픽카드 - 질문 절대덕후 | 196 | 23시간 전

0
thumbnail

금요일엔 니어 오토마타를 들어볼까요

6

자유게시판 - 잡담 60지옥 | 108 | 23시간 전

1
thumbnail

독일 이긴 에콰도르, 다음날 공휴일 선포 ㄷㄷ

유머게시판 In더하우스 | 1.3K | 23시간 전

0
thumbnail

디즈니플러스 볼만한가요?

1

영화/TV - 질문 손상향 | 21 | 23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카테고리:
제목
원문
신고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