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컴퓨터를 현재
이걸 사용중인데
재활용 할꺼 있을까요 ?
983d 나 783d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는데
WQHD 모니터 사용중이고 듀얼 모니터 사용
냉각 잘되는걸로 견적좀 받을수 있을까요 ?
금액은 300 아래 였으면 좋겠습니다
윈도우도 사야 됩니다
컴퓨터를 잘 몰라용 ..
아이온2 ,디아블로4 이런걸 하면 지금 컴퓨터는 터질려고 합니다 엄청 뜨겁고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3개
게임 뉴스 - PC게임 빌보 | 22 | 12분 전
OS/소프트웨어 - 질문 족발먹는스님 | 6 | 14분 전
자유게시판 - 질문 user_1110560 | 30 | 18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포마드 | 43 | 29분 전
게임 뉴스 - 멀티플랫폼 빌보 | 82 | 34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총각김치찌개 | 65 | 36분 전
게임 뉴스 - 업계동향 빌보 | 81 | 38분 전
모니터 - 질문 user_1147394 | 20 | 50분 전
케이스 - 잡담 킬리반 | 39 | 52분 전
하드웨어 뉴스 - 업계동향 QM깜냥 | 170 | 53분 전
하드웨어 뉴스 - 업계동향 QM깜냥 | 58 | 58분 전
하드웨어 뉴스 - 업계동향 QM깜냥 | 132 | 1시간 전
SSD/HDD/USB - 질문 컴잘알되고싶은컴린이 | 20 | 1시간 전
하이파이 - 정보 법화경 | 45 | 1시간 전
자유게시판 - 축하 user_700604 | 80 | 2시간 전
하이파이 - 정보 법화경 | 51 | 2시간 전
파워서플라이 - 질문 검열하지마라 | 31 | 2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147 | 27 | 3시간 전
SSD/HDD/USB - 질문 Tivee | 44 | 3시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user_1141312 | 122 | 4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