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하루정도는 실온에 놔뒀어도 괜찮겠죠?
일단 냄새는 안나더라구요
에어컨틀어놔서 실내가 선선해서그랬나싶고요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6개
그래픽카드 - 잡담 홍실짱 | 11 | 2분 전
공랭/수랭쿨러 - 잡담 호치 | 4 | 3분 전
SSD/HDD/USB - 질문 컴퓨터는너무어려와 | 4 | 4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슈퍼염소 | 23 | 4분 전
공랭/수랭쿨러 - 잡담 케모미미 | 5 | 5분 전
게임 뉴스 - 업계동향 빌보 | 25 | 7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부부젤랑 | 15 | 12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user_1141312 | 83 | 15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불꽃바람 | 46 | 28분 전
노트북 - 질문 드리푸트 | 11 | 28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user_1129568 | 52 | 28분 전
스팀/PC게임 - 잡담 뒤를보아요 | 16 | 32분 전
공랭/수랭쿨러 - 질문 user_903362 | 21 | 33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user_1130104 | 37 | 35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183 | 23 | 37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근육파괴술 | 69 | 43분 전
공랭/수랭쿨러 - 잡담 맛있는토마토 | 39 | 44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181 | 27 | 48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学ぶ | 154 | 49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kuunty | 40 | 49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