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일단 견적은 이대로 갈 것 같은데 혹시나 문제되는 사항 있을까요.
금액적이나 가성비면에서 아무래도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하지만 견적의 성능 면에서만 피드백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각 부품들 끼리의 성능 차이 고려)
문제 없는 견적이면 이대로 고정하고 싶습니다..!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8개
CPU/메인보드/램 - 질문 drivee | 9 | 1분 전
OS/소프트웨어 - 잡담 user_1080335 | 7 | 5분 전
OS/소프트웨어 - 잡담 386SXMC | 19 | 20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687453 | 35 | 27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60지옥 | 41 | 36분 전
키보드/마우스 - 질문 user_1117916 | 16 | 36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Buffriver | 21 | 41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배린이컴린이 | 45 | 42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7753 | 30 | 46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햄버거걸 | 25 | 51분 전
그래픽카드 - 정보 FFNAVI | 58 | 1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5938 | 27 | 1시간 전
키보드/마우스 - 잡담 맥케이 | 40 | 1시간 전
파워서플라이 - 정보 스마일천사 | 21 | 1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7748 | 32 | 1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43669 | 69 | 1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꼬물이둘이 | 41 | 1시간 전
가전제품/TV - 질문 꼬물이둘이 | 30 | 1시간 전
IT/하드웨어 갤러리 - 지름 스마일천사 | 12 | 1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웩웩 | 53 | 1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