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상단 중앙이 저렇게 나옵니다
원래 중앙만 흰색이 안나오길래 귀찬아서 걍 쓰다보니 한달만에 맨 왼쪽꺼도 저래되네요.
LED소자 나간거 같은데 맞나요?
ICUE 초기화등은 해봤는데 그대로...
해외 커뮤좀 검색해보니 저같이 LED 급사하는 사람이 몇있던데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1개
자유게시판 - 잡담 지비지123 | 13 | 9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태히힝 | 11 | 11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47059 | 33 | 12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러트 | 17 | 19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user_1141250 | 15 | 20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피그미 | 22 | 21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user_1139345 | 17 | 26분 전
유머게시판 전뱀1위 | 51 | 27분 전
유머게시판 In더하우스 | 44 | 28분 전
유머게시판 In더하우스 | 37 | 29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가가토스 | 20 | 29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딥브 | 21 | 32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러트 | 20 | 34분 전
SSD/HDD/USB - 질문 user_590199 | 28 | 45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7716 | 37 | 47분 전
모니터 - 질문 storm7 | 28 | 47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두부과자맛남 | 187 | 53분 전
공랭/수랭쿨러 - 질문 el1te99 | 35 | 56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디아4사냥꾼 | 44 | 1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SAKURAMBO | 39 | 1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