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집,회사 컴 둘다 32gb인데 이것도 프로그램 쓰다보면 버벅거리거든요 64는 너무 오버인거 같아서 24*2듀얼로 48gb 맞추는 건 괜찮나요?
일러스트,포토샵 사용합니다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2개
공랭/수랭쿨러 - 질문 란데르트 | 4 | 3분 전
그래픽카드 - 정보 승길씨 | 26 | 7분 전
데스크셋업 컴퓨터장인호소인 | 10 | 11분 전
공랭/수랭쿨러 - 질문 Oo야근의요정oO | 23 | 15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7744 | 20 | 16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hun95127 | 21 | 17분 전
유머게시판 60지옥 | 49 | 23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47250 | 77 | 29분 전
키보드/마우스 - 질문 Themis | 26 | 33분 전
게임 뉴스 - 업계동향 빌보 | 72 | 37분 전
CPU/메인보드/램 - 잡담 -385 | 73 | 41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방배동멋쟁이 | 118 | 47분 전
하드웨어 뉴스 - CPU/MB/RAM 빌보 | 133 | 48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user_1144626 | 91 | 48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포마드 | 98 | 54분 전
모바일 뉴스 - 업계동향 빌보 | 58 | 56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ProdigyH | 47 | 57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7737 | 30 | 57분 전
게임 뉴스 - 업계동향 빌보 | 87 | 59분 전
게임 뉴스 - 업계동향 빌보 | 112 | 1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