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안녕하세요.
모니터 고민중 인데요.
지금 보고 있는게 3가지 입니다.
오디세이 G9 OLED (듀얼모니터)
VS
오디세이 NEO G9
오디세이 아크
중에 고민중 입니다.
어떤게 좋을지 고민 입니다.
듀얼로 쓰는것보다 하나 오디세이 NEO로
크게 갈지 해서요.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1개
스팀/PC게임 - 질문 user_821571 | 19 | 5분 전
하드웨어 뉴스 - 기타/주변기기 QM센스 | 37 | 7분 전
모바일 뉴스 - 주변기기 QM이안 | 25 | 8분 전
스팀/PC게임 - 잡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 15 | 9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7852 | 25 | 14분 전
가전제품/TV - 질문 user_1147848 | 15 | 16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Plenia | 73 | 20분 전
OS/소프트웨어 - 질문 아스트롱 | 14 | 21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077581 | 22 | 25분 전
하드웨어 뉴스 - 키보드/마우스 QM모브 | 89 | 25분 전
케이스 - 질문 ONLYBLUE | 26 | 26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7827 | 43 | 31분 전
스팀/PC게임 - 질문 user_630093 | 19 | 33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머슬할발 | 81 | 36분 전
플스/엑박/스위치 - 질문 GTA숨참는다흡 | 17 | 37분 전
자동차 - 잡담 vernas1 | 43 | 39분 전
하드웨어 뉴스 - 기타/주변기기 QM지름 | 157 | 39분 전
하드웨어 뉴스 - 기타/주변기기 QM센스 | 113 | 39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7852 | 34 | 45분 전
게임 뉴스 - PC게임 QM포시포시 | 71 | 46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