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98x3d, ps120공랭, 5090 사용중입니다
파워는 tx-1600이라 21cm..
하드 2개
디파인r6케이스라 쿨링이 안좋아서
여름철 5090 언더볼팅은 강제사항이네요
900mv로 언더볼팅하니 gpu온도는 괜찬은데
램온도가 60후반~70도 수준이라 케이스갈이를 해볼까 합니다
havn 360은 파워가 길어서 안되고
프렉탈 노스는 하드 2개 달면 파워가 안들어가고..
안택 플럭스 프로는 필터가 없;;
메쉬파이2xl 단종
21cm짜리 파워와 하드 2개 들어가고 필터 좋고 쿨링 좋은 적당한 케이스 없을까요?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6개
자유게시판 - 잡담 또오해영 | 9 | 6분 전
하드웨어 뉴스 - 기타/주변기기 QM센스 | 35 | 7분 전
하드웨어 뉴스 - 기타/주변기기 QM쥬쥬 | 56 | 13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흐미미쵸 | 58 | 18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user_630093 | 7 | 18분 전
하드웨어 뉴스 - 디스플레이 QM건빵 | 43 | 21분 전
하드웨어 뉴스 - 디스플레이 심심해❤️ | 32 | 23분 전
모니터 - 질문 fatal1tyz8927 | 17 | 31분 전
모니터 - 질문 user_463647 | 17 | 34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909447 | 33 | 35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905462 | 32 | 36분 전
그래픽카드 - 정보 퀘사이준 | 192 | 43분 전
유머게시판 미콤이 | 99 | 44분 전
PC조립/견적 - 잡담 user_1109075 | 33 | 44분 전
그래픽카드 - 정보 과자먹기 | 110 | 49분 전
하드웨어 뉴스 - 기타/주변기기 빌보 | 378 | 49분 전
PC조립/견적 - 잡담 you | 39 | 50분 전
유머게시판 희망사항 | 150 | 59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룬팔 | 79 | 1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48045 | 62 | 1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