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사양은 이렇게 사용하고 있고
모니터는 인터픽셀 165hz QHD 사용중입니다.게임하면서 디스코드 방송을 키거나 그러면 프레임이 많이 떨어지는데 어떤걸 업그레이드 하면 될까요?
모니터 hz 문제인가요? 240hz로 바꾸면 좀 괜찮을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부품은 기존부품 사용할 수 있는건 사용하고 100만원 이내에서 업그레이드 하고 싶습니다.게임은 주로 리그오브레전드(롤)만 합니다.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5개
PC조립/견적 - 질문 치즈는맛있어 | 3 | 1분 전
유머게시판 60지옥 | 4 | 1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498 | 4 | 1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쯔히 | 8 | 1분 전
모니터 - 질문 user_1148643 | 6 | 6분 전
기타/주변기기 - 질문 몽실몽실구름 | 8 | 10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639 | 15 | 13분 전
하이파이 - 정보 법화경 | 20 | 17분 전
CPU/메인보드/램 - 잡담 세라 | 34 | 19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user_1062172 | 34 | 30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아벨 | 78 | 31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637 | 20 | 43분 전
CPU/메인보드/램 - 잡담 -385 | 74 | 53분 전
게임 뉴스 - 콘솔게임 패스트레이싱광신자 | 172 | 55분 전
자유게시판 - 인사 고고미 | 112 | 1시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Mozzie | 74 | 1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jun978 | 90 | 1시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user_1107374 | 84 | 1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07347 | 32 | 1시간 전
기타/주변기기 - 질문 의정부ll프리덤 | 24 | 1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