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3080 qhd 환경에서 전부 다 4k로 넘어가고 싶어서 이번에 컴퓨터 업그레이드 하려는데
4k로 앞으로 나올 위쳐 gta같은 고사양 게임을 5080으로 돌리는 건 안될 것 같고
그렇다고 5080으로 qhd 셋팅하기엔 업그레이드 되는 맛이 없어서 고민이네요 ㅜㅜ
70이나 70ti사서 qhd 환경으로 게임하기 vs 80사서 그래도 4k 찍먹이라도 해보기인데
4~500내고 4k를 제대로 찍먹만 하게 되는 상황도 너무 아쉬운 것 같아요.
그냥 5080사서 4k위주로 게임하다가 dlss로 감당 안될 고사양 게임 나오면 qhd로 화질 낮춰서 쓰는 방법밖에 없을까요? 혼자 며칠째 고민하다가 비슷한 생각하신 분들 계시면 조언 듣고싶어요.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13개
자유게시판 - 잡담 벼리고 | 6 | 4분 전
오버클록/언더볼팅 - 잡담 뭐카노 | 6 | 6분 전
케이스 - 질문 아무것도몰라요살려주세요 | 8 | 7분 전
공랭/수랭쿨러 - 잡담 bimmer119 | 30 | 10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쿠로사와 | 23 | 11분 전
하드웨어 뉴스 - CPU/MB/RAM QM포시포시 | 96 | 12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귤까먹쟈 | 15 | 18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햄복검자 | 33 | 22분 전
모니터 - 정보 윤똘똘 | 29 | 23분 전
CPU/메인보드/램 - 잡담 user_1109322 | 61 | 26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744193 | 18 | 26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사미나스리 | 44 | 26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야묵치 | 15 | 28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하만칸 | 26 | 32분 전
기타/주변기기 - 질문 경도 | 10 | 40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언유주얼 | 27 | 41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201 | 37 | 47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이게맞냐 | 72 | 49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아침시리얼 | 23 | 51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204 | 47 | 53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