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배그 또는 고사양 게임만하면 한 30분? 정도하면 검은화면 뜨면서 모니터 신호없음뜹니다이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배그는 국민옵션 쓰고 되도록 사양도 낮게 쓰고 있습니다..그래픽카드 쓴지 한 6년 됐고 먼지청소도 최근에 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 DDU해서 드라이버도 다시 설치 해봤습니다
+ CPU 라이젠 5 5600X 램ddr4 3200 8*4 파워 750w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8개
자유게시판 - 질문 user_760531 | 1 | 방금
오버클록/언더볼팅 - 질문 lllKarmalll | 8 | 6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Tiësto04 | 30 | 15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760531 | 21 | 20분 전
모니터 - 질문 jaebum03 | 24 | 33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AdaLovelace | 22 | 33분 전
유머게시판 귀차니 | 64 | 38분 전
유머게시판 귀차니 | 56 | 39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48257 | 78 | 59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052034 | 22 | 59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곰숲 | 56 | 1시간 전
유머게시판 큰돌 | 124 | 1시간 전
유머게시판 큰돌 | 125 | 1시간 전
스팀/PC게임 - 질문 user_984865 | 39 | 1시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user_1148255 | 179 | 1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256 | 34 | 1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청송백자 | 30 | 1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253 | 43 | 1시간 전
자유게시판 - 질문 user_1146651 | 63 | 1시간 전
스팀/PC게임 - 잡담 돌깎는노인네 | 53 | 1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