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안녕하세요 저는 7800X3D에 4060TI를 사용중인데요 모니터는 LG GP750 240HZ FHD 사용중인데요
이번에 삼성 모니터가 G5 모델로 180HZ QHD 모델 사볼려 하는데요 G5모델 가격이 저렴한게 맞나요? 모니터 가격은 잘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체감도 될까요?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1개
자유게시판 - 잡담 꼬북선 | 71 | 4시간 전
모바일 뉴스 - 애플 QM이안 | 137 | 4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현진이즘 | 117 | 4시간 전
모바일 뉴스 - 업계동향 QM브로리 | 87 | 4시간 전
모바일 뉴스 - 업계동향 QM이안 | 148 | 4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아즈락 | 42 | 4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연아리 | 61 | 4시간 전
모바일 뉴스 - 안드로이드 QM브로리 | 76 | 4시간 전
스팀/PC게임 - 잡담 물만듀 | 216 | 4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판다 | 44 | 4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p41usb | 71 | 4시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7bok-e | 169 | 4시간 전
하드웨어 뉴스 - 기타/주변기기 QM이안 | 893 | 4시간 전
모바일 뉴스 - 업계동향 QM브로리 | 222 | 4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722115 | 72 | 4시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조립분해하자 | 259 | 4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448224 | 46 | 4시간 전
모바일 뉴스 - 안드로이드 QM큐브 | 148 | 4시간 전
하이파이 - 정보 법화경 | 117 | 4시간 전
모바일 뉴스 - 안드로이드 QM쥬쥬 | 61 | 4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