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안녕하세요 저는 7800X3D에 4060TI를 사용중인데요 모니터는 LG GP750 240HZ FHD 사용중인데요
이번에 삼성 모니터가 G5 모델로 180HZ QHD 모델 사볼려 하는데요 G5모델 가격이 저렴한게 맞나요? 모니터 가격은 잘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체감도 될까요?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1개
자유게시판 - 잡담 Dimitrescu | 130 | 7시간 전
파워서플라이 - 질문 아이우에오히 | 96 | 7시간 전
하드웨어 뉴스 - 그래픽카드 크로노 | 2.4K | 7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769501 | 97 | 7시간 전
자유게시판 - 질문 컴린이77호 | 86 | 7시간 전
스팀/PC게임 - 질문 거지6318호 | 128 | 7시간 전
하드웨어 뉴스 - CPU/MB/RAM 그런말하지말아요 | 1.2K | 7시간 전
네트워크/인터넷 - 질문 Cheshire | 69 | 7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가인 | 151 | 7시간 전
기타/주변기기 - 질문 karenstarr25 | 49 | 7시간 전
그래픽카드 - 정보 KKM | 361 | 7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39237 | 284 | 7시간 전
스팀/PC게임 - 질문 user_1148661 | 137 | 7시간 전
공랭/수랭쿨러 - 질문 규달TV | 106 | 8시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mooning | 251 | 8시간 전
스팀/PC게임 - 질문 최강장갑차김현강 | 117 | 8시간 전
반려동물 - 강아지 user_1148648 | 21 | 8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잡담 류오동 | 639 | 8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모르는게너무많아 | 58 | 8시간 전
SSD/HDD/USB - 질문 user_1148656 | 83 | 8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