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슈퍼플라워 1000w로 교체해줄려고 완본체에 달려있는 파워를 보니 꼽는부위가 안쪽에 있는듯 합니다 뜯고난뒤 멘붕온 상황인데 어떻게 선을뽑아야하나요??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 8개
그래픽카드 - 잡담 DOPELY | 7 | 5분 전
유머게시판 TSP | 18 | 13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424 | 13 | 27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48639 | 30 | 27분 전
자동차 - 정보 스타곤 | 6 | 27분 전
오버클록/언더볼팅 - 질문 킹이사존 | 13 | 45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010237 | 28 | 50분 전
모니터 - 잡담 컴리니리니 | 14 | 50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보리차양주 | 16 | 56분 전
공랭/수랭쿨러 - 잡담 튜닝램 | 31 | 58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user_1147947 | 24 | 59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In더하우스 | 61 | 1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737198 | 18 | 1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716 | 28 | 1시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pub-ing | 41 | 1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DongJinny | 14 | 1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컴리니94 | 17 | 1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2009 | 17 | 1시간 전
케이스 - 질문 G27C4 | 17 | 1시간 전
오버클록/언더볼팅 - 잡담 user_1126500 | 23 | 1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