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최근 컴퓨터 장비 가격 상승으로 견적 구경도 뜸해지고 퀘이사존에 자주 들어오지 않다가, 오랜만에 셋업 자랑도 하고 장비 정리 좀 할 겸 해서 셋업 글 써봅니다!
마지막 셋업 글에서 몇 가지가 바뀌었는데, 스피커용 데스크 마운트를 구매해 눈높이정도로 띄워놓았고,데스크는 기존에 사용하던 다가구 페르마타 상판만 떼어내서 리낙 모터 사용한 모션데스크로 바꿔주었습니다.
트리플 모니터 셋업이고, 메인 모니터는 Dell AW 2725DF (QHD OLED 360Hz),
서브 두 개는 AOC Q27G2S (QHD IPS 155Hz)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니멀하게 무선 세팅이지만 게이밍 성능은 전부 챙기고 싶어서
마우스는 지슈스, 키보드는 Akko FUN60 Ultra 사용중입니다.
마우스패드는 월핵 SP-005 Awakening Sora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키보드는 원래 베놈60을 사용했었는데, 유선이라 선이 걸리적거리기도 하고,
고질병인 접촉 문제가 좀 거슬려서 이참에 그냥 무선 래피드트리거 키보드 쓰자 싶어 구매했습니다.
크게 반응이 느리다거나 하는 것도 거의 없고 해서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오디오 장비 중 마이크와 오인페는 고정으로 슈어 MV7 + 오디언트 Evo4 사용하고 있습니다.사운드는 모니터링 스피커로 Focal Alpha 50 Evo를 사용중이고, 게임을 할 땐 IEM을 끼거나 헤드폰을 사용합니다.기본으로 헤드폰은 DENON AH-D7200, 인이어는 AFUL Performer 5+2 사용합니다.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0개
자유게시판 - 잡담 user_1148399 | 15 | 3분 전
기타/주변기기 - 질문 user_1148398 | 12 | 4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탄산조아 | 7 | 6분 전
스팀/PC게임 - 질문 user_681944 | 12 | 9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897505 | 20 | 14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910834 | 35 | 20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에담 | 49 | 22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skysd | 20 | 24분 전
키보드/마우스 - 질문 user_537468 | 16 | 26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user_1147912 | 57 | 30분 전
모바일 뉴스 - 업계동향 QM큐브 | 62 | 31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지누다 | 37 | 34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VVear | 76 | 39분 전
게이밍오디오 - 질문 user_1148389 | 19 | 39분 전
모니터 - 질문 user_1098872 | 24 | 42분 전
파워서플라이 - 질문 user_214863 | 28 | 43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푸리릴리 | 35 | 44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아인영 | 84 | 48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라이징썬 | 26 | 48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hongchalchal | 63 | 1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