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2

저의 오래된 고집 중 하나인 8핀 고집이 이번에 꺾인 것 처럼

퀘이사존 60지옥
퀘이사존 60지옥
|
469
|
23
2026.06.26 11:23

관련태그

  • #수랭무서워
  • #16핀무서웠어
  • #작업은인텔일까
  • #X3D궁금하긴한데

댓글: 23

전체 게시판

0
thumbnail

빌드의 마지막 퍼즐...그래픽카드 지지대 추천 해주세요.

기타/주변기기 - 질문 의정부ll프리덤 | 3 | 2분 전

0
thumbnail

ITX 리빌드 했어요~ ㅋ

커스텀수랭/튜닝 - 잡담 망고캔디 | 4 | 6분 전

0
thumbnail

간단한 애니메이션

유머게시판 60지옥 | 19 | 7분 전

0
thumbnail

오멘16 두개중 어떤걸가면 좋을까요?

노트북 - 질문 ko레일 | 9 | 16분 전

0
thumbnail

90 으로 테스트 해본 충격의 귀무자 검의길 데모 ㅠ_ㅠ

3

그래픽카드 - 질문 패스트레이싱광신자 | 66 | 21분 전

0
thumbnail

GPU 점유율 58%이상으로 올라갈경우 소음발생하는데 괜찮을까요

2

그래픽카드 - 질문 오이아이 | 33 | 33분 전

1
thumbnail

한국 탈락 확정

1

자유게시판 - 잡담 Dimitrescu | 56 | 34분 전

0
thumbnail

어쩌다 보니 탈락을 맞춘 셈이 됐네요;;

2

자유게시판 - 잡담 学ぶ | 58 | 37분 전

0
thumbnail

aiyima a2. 덱.. 광단자와 usb 음질 어디가더..

하이파이 - 질문 고고미 | 14 | 42분 전

0
thumbnail

컴퓨터 팔려고 하는데 얼마정도에 파는게 좋을까요?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01927 | 29 | 43분 전

0
thumbnail

783d 5070 ti 견적좀 봐주십쇼!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628 | 21 | 44분 전

0
thumbnail

인텔 코어 울트라7 시리즈2 270K + RTX 5060 Ti 조언을 받고 싶읍니다..

PC조립/견적 - 질문 내이름은오우어지ㅣㅣㄴ | 18 | 45분 전

1
thumbnail

98삼디+9070XT 조합도 가격이 생각보단 비싸군요

12

그래픽카드 - 잡담 60지옥 | 96 | 48분 전

0
thumbnail

나 때문에 여직원 또 회사 그만뒀대..

유머게시판 user_1062172 | 227 | 51분 전

0
thumbnail

90년대 초딩이었던 아재형님들 이 둘중 뭐가 더 인기많았었나요

유머게시판 user_1062172 | 139 | 52분 전

0
thumbnail

욕 한줄 안쓰고 타인의 인격 말살하는 법

유머게시판 user_1062172 | 152 | 1시간 전

0
thumbnail

게이밍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

1

모니터 - 질문 귀여운데몬 | 14 | 1시간 전

0
thumbnail

qhd 300hz 모니터 200fps시 끊기나요??

5

스팀/PC게임 - 질문 user_1148551 | 42 | 1시간 전

0
thumbnail

어느 운전자의 깊은 탄식

유머게시판 user_1062172 | 124 | 1시간 전

0
thumbnail

미역국이 맛있는 이유

유머게시판 user_1062172 | 127 | 1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카테고리:
제목
원문
신고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