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안녕하세여 글가 교체땜에 질문좀드립니다
5070으로 교체할려는데 사진처럼 젠더랑 파워케이블이잇는데 어떻게 연결해주는건지 글카 처음교체해보는건데 기존에쓰던 5060ti랑 핀개수가다르네요 팬도 60ti는2개인데 70은 3개네요 알려주십쇼ㅠㅠ 파워는 700w 마이크로닉스 클래식ll 실버 풀체인지 입니다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6개
가전제품/TV - 질문 띠입 | 10 | 7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누가봐도컴린이 | 19 | 9분 전
게임 뉴스 - 멀티플랫폼 빌보 | 16 | 14분 전
자유게시판 - 정보 해바라기믿음 | 16 | 16분 전
스팀/PC게임 - 잡담 60지옥 | 12 | 23분 전
스마트폰/태블릿 - 질문 우리집 | 13 | 29분 전
모니터 - 잡담 Dr.jude | 12 | 29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user_1148708 | 47 | 33분 전
게임 뉴스 - 업계동향 빌보 | 53 | 33분 전
케이스 - 질문 user_1040708 | 17 | 39분 전
게임 뉴스 - 기타 빌보 | 91 | 41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48706 | 34 | 43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424 | 15 | 48분 전
OS/소프트웨어 - 질문 user_1100081 | 22 | 52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알아 | 92 | 53분 전
키보드/마우스 - 질문 user_387903 | 21 | 55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7943 | 29 | 1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42566 | 52 | 1시간 전
모니터 - 질문 user_1148705 | 31 | 1시간 전
게임 뉴스 - 업계동향 빌보 | 105 | 1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